맛집&카페

[가로수길 맛집/신사 맛집] 핫쵸_가로수길 핫플 솔직후기, 웨이팅 꿀팁 🙆🏻‍♀️

일하는 한량 2023. 2. 27. 15:43

 

[가로수길 맛집/신사 맛집] 핫쵸_가로수길 핫플 솔직후기, 웨이팅 꿀팁 

 

얼마전 친구에게

가로수길에 엄청 맛있는

오코노미야끼집이 생겼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

 

가로수길 맛집 놓칠수없죠!ㅎㅎ

가로수길 핫플로도 뜨고있는

핫쵸에 주말에 부지런히 다녀왔습니다 :)

 


핫쵸 신사
- 영업시간: 화 - 일 (오전 11시반 ~ 저녁 10시, 오후 3시 ~ 5시 브레이크타임), 월요일 휴무
-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5길 32-10 지하 1층
- 주차: 주차는 불가한 것 같아요. 가로수길 공영주차장 (신구초등학교) 이용 추천드려요~
- 예약: 예약은 불가하고, 웨이팅은 테이블링 어플로 가능해요!

 

 

핫쵸는 요즘 워낙

가로수길 맛집! 가로수길 핫플로

뜨고 있어서, 웨이팅이 장난 아니라고 들었어요 😅

 

일요일에 부지런하게 

오픈시간에 맞춰 방문했어요 :)

 

[가로수길 맛집/신사 맛집] 핫쵸_가로수길 핫플 솔직후기, 웨이팅 꿀팁
핫쵸

 

가로수길 뒷골목에

빼꼼히 보이는 핫쵸!

 

핫쵸 매장은 건물

반지하에 있더라구요ㅎㅎ

 

오픈시간인 11시반에 

맞추어 갔는데, 

벌써 대기가 19팀이나 있었어요...🥹

 

 

역시 괜히 가로수길 맛집이 아니었어요ㅠㅠ

주말에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한 웨이팅 꿀팁! 🍯

1. 11시반 오픈이지만 11시 15분쯤 현장을 방문해서 미리 현장 웨이팅 걸어두세요!

2. 테이블링 원격 줄서기는 11시반에 오픈이에요! 

    테이블링 어플이 있으시다면 무조건 원격줄서기 하셔요ㅠㅠ

 

 

예상 웨이팅 시간이 1시간이 넘을 것 같아서,

날씨도 너무 좋아

가로수길을 산책했어요ㅎㅎ

 

[가로수길 맛집/신사 맛집] 핫쵸_가로수길 핫플 솔직후기, 웨이팅 꿀팁
가로수길 H&M

 

가로수길에

H&M이 위치를 옮겨

리뉴얼 오픈을 했더라구요ㅎㅎ

 

외관을 너무 봄에 맞게 예쁘게 꾸며놔서

봄을 먼저 맞이한 느낌이었어요 🌸

 

[가로수길 맛집/신사 맛집] 핫쵸_가로수길 핫플 솔직후기, 웨이팅 꿀팁
핫쵸

 

1시간 정도를 돌아다니다가

핫쵸 앞에 돌아왔는데,

아니..오픈 한시간 만에

오전 대기 접수가 모두 마감되었다는

안내문이 세워져 있지 뭐에요..? 😳

 

역시 핫쵸는 가로수길 핫플! 이었습니다.

가로수길 맛집 핫쵸를 방문하신다면

꼭 오픈시간 맞춰 일찍 방문하세요ㅠㅠ

 

[가로수길 맛집/신사 맛집] 핫쵸_가로수길 핫플 솔직후기, 웨이팅 꿀팁
핫쵸

 

핫쵸 입구 앞쪽에

현장에서 웨이팅 할 수 있는

벤치들이 준비되어 있어

앉아서 기다렸어요 :)

 

[가로수길 맛집/신사 맛집] 핫쵸_가로수길 핫플 솔직후기, 웨이팅 꿀팁
핫쵸

 

뭔가 벽면에

부착해놓은 포스터들도

힙해보이죠?ㅎㅎ

 

[가로수길 맛집/신사 맛집] 핫쵸_가로수길 핫플 솔직후기, 웨이팅 꿀팁
핫쵸

 

총 한시간 반 쫌 넘게 기다렸을까요 🥹

드디어 저희 순서가 되어 

가로수길 맛집 핫쵸에 들어갔습니다!

입구에 '오코노미야끼 바' 라고 써져있어요ㅎㅎ

분위기가 일본스럽구

입장하기 전부터 기대되더라구요!

 

[가로수길 맛집/신사 맛집] 핫쵸_가로수길 핫플 솔직후기, 웨이팅 꿀팁
핫쵸

 

가로수길 맛집 핫쵸에 들어가면

왼쪽에 이렇게 느낌있는

대나무 드로잉과 함께

바 테이블이 있어요!

 

바 테이블에 앉으면

오코노미야끼를 만들어주시는 걸

직접 볼 수 있어 재밌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저희는 매장 오른쪽 안쪽에

테이블 좌석으로 안내 받았어요 :)

 

[가로수길 맛집/신사 맛집] 핫쵸_가로수길 핫플 솔직후기, 웨이팅 꿀팁
핫쵸

 

 

테이블에 앉으면

가운데에 오코노미야끼를

따뜻하게 데워서 먹을 수 있는

힛팅판이 있고,

요렇게 소스와 집기류가 세팅되어있어요 🍽️

 

각자 오코노미야끼를 덜어먹을 수 있는

저 뒤집개가 너무 귀여웠어요ㅎㅎ

 

[가로수길 맛집/신사 맛집] 핫쵸_가로수길 핫플 솔직후기, 웨이팅 꿀팁
핫쵸

 

이렇게 테이블마다

메뉴 주문시 참고사항이 붙어있어서

메뉴 주문 시 고민이 덜되더라구요ㅎㅎ

역시 가로수길 맛집 핫쵸!

센스 있었어요ㅠㅠ

 

[가로수길 맛집/신사 맛집] 핫쵸_가로수길 핫플 솔직후기, 웨이팅 꿀팁
핫쵸 메뉴

 

가로수길 맛집 핫쵸는

이렇게 종이에 주문할 메뉴를 표기해서

서버분께 드리면 되는 주문 시스템이었어요 :)

 


[가로수길 맛집/신사 맛집] 핫쵸_가로수길 핫플 솔직후기, 웨이팅 꿀팁
핫쵸

 

한시간 반 웨이팅하는 동안

너무 배가 고팠던 저희는 이렇게 주문했답니다 🙋🏻‍♀️

 

  • 핫쵸 오코노미야끼 (15,000원) + 가쓰오부시, 계란후라이 추가 (각 1,000원)
  • 칸조 (간장) 야끼소바 (14,000원)
  • 야끼교자 8 ea (7,000원)
  • 얼그레이 하이볼 (9,000원)
  • 제로콜라 (3,000원)

 

보통 2명이서 오면

오코노미야끼 하나, 야끼소바 하나 시키는 것 같더라구요ㅎㅎ

 

[가로수길 맛집/신사 맛집] 핫쵸_가로수길 핫플 솔직후기, 웨이팅 꿀팁
핫쵸

 

각 테이블마다

이렇게 음식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마요네즈, 오코노미야끼 소스가 준비되어 있어요. 

 

[가로수길 맛집/신사 맛집] 핫쵸_가로수길 핫플 솔직후기, 웨이팅 꿀팁
핫쵸

 

먼저 주문한 얼그레이 하이볼이 나왔어요!

가로수길 맛집 핫쵸는 

무려 하이볼 명가 업장으로!

하이볼 머신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농도도 적당하고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양배추도 약간의 간장 양념이 되어있어서

상큼하고 아삭하니 맛있었어요. 

 

[가로수길 맛집/신사 맛집] 핫쵸_가로수길 핫플 솔직후기, 웨이팅 꿀팁
핫쵸 야끼소바

 

주문한 음식 메뉴들 중 

먼저 나온 칸조 야끼소바 🍜

 

삽겹살과 양배추가

일본식 간장소스와 함께

면에 잘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는 볶음국수였어요!

 

 

처음에는 그냥 먹다가

나중에 옆에 곁들여 나온

생강, 김과 함께 마요네즈 소스에 

버무려 먹는 것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ㅎㅎ

 

 

 

가로수길 맛집 핫쵸는

음식을 서빙해주실때마다

서버분들이 어떻게 먹는게 맛있는지

설명해 주셔서 더 좋았답니다 💛

 

[가로수길 맛집/신사 맛집] 핫쵸_가로수길 핫플 솔직후기, 웨이팅 꿀팁
핫쵸 오코노미야끼

뒤이어 나온

핫쵸 오코노미야끼!!

 

테이블 좌석에 앉으면

만들어진 오코노미야끼를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게

힛팅팬에 얹어주세요!

 

비쥬얼 정말 최고죠...👍🏻

역시 가로수길 맛집 핫쵸ㅠㅠ

 

[가로수길 맛집/신사 맛집] 핫쵸_가로수길 핫플 솔직후기, 웨이팅 꿀팁
핫쵸 오코노미야끼

 

이렇게 개인 뒤집개로

조금씩 잘라 덜어 먹으면 되는데요. 

 

마요네즈와 오코노미야끼 소스를

개인 입맛에 맞게

얹어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가로수길 맛집/신사 맛집] 핫쵸_가로수길 핫플 솔직후기, 웨이팅 꿀팁
핫쵸 오코노미야끼

 

가로수길 맛집 핫쵸의 

오코노미야끼는 

밀전병 위에 삼겹살, 양배추, 숙주나물,

소바면을 쌓아 굽고,

계란 지단으로 감싸서 서빙을 해주시는데

그래서 그런지 내용물이 엄청 실하고

식감도 좋고 너무 맛있었어요! 👍🏻

저희는 풍미를 추가하기 위해서

가쓰오부시와 계란후라이를 추가했는데,

정말 이 2개는 핫쵸 오코노미야끼를 드신다면

꼭꼭 추가하세요!! 🍳

고소한 맛이 배가 되고, 

가쓰오부시가 오코노미야끼 소스와 잘 어우려져서

풍미가 너무 좋더라구요. 

 

[가로수길 맛집/신사 맛집] 핫쵸_가로수길 핫플 솔직후기, 웨이팅 꿀팁
핫쵸

 

보기만 해도

군침 도는 메뉴 투샷!

 

가로수길 맛집 핫쵸

웨이팅만 길지 않다면

정말 더 자주 오고 싶었어요 🥹

 

[가로수길 맛집/신사 맛집] 핫쵸_가로수길 핫플 솔직후기, 웨이팅 꿀팁
핫쵸 야끼교자

곧이어 나온

야끼교자 🥟

가로수길 맛집 핫쵸의

야끼소바는 오코노미야끼를 만드는

철판에서 구워주셔서 그런지

바삭함이 정말 최고였어요. 

 

[가로수길 맛집/신사 맛집] 핫쵸_가로수길 핫플 솔직후기, 웨이팅 꿀팁
핫쵸 야끼교자

 

같이 내어주신

생강 간장과 조합도 좋고

사이드 메뉴로 양도 꽤 많아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어요ㅎㅎ

 

 


가로수길 맛집답게

메뉴 하나하나 너무 맛있었던 핫쵸!

인테리어와 분위기도 일본스러워서

핫플로도 꼭 한번 방문해 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

 

[가로수길 맛집/신사 맛집] 핫쵸_가로수길 핫플 솔직후기, 웨이팅 꿀팁
핫쵸

 

주말은 당연하고, 

평일에도 웨이팅이 많다고 하니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꼭 오픈시간 보다 일찍 부지런히 방문하셔서

조금 기다리고 오래 천천히 드셔요ㅎㅎㅎ 🤣

 

가로수길 맛집 핫쵸!

재방문 의사 10000% 있습니다!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 가로수길 맛집, 핫플 이런 곳들도 있어요! 👇🏻

[가로수길 맛집/ 신사동 맛집] 엘피노323_찐 멕시칸 맛집 🌮

 

[가로수길 맛집/ 신사동 맛집] 엘피노323_찐 멕시칸 맛집 🌮

[가로수길 맛집/ 신사동 맛집] 엘피노323_찐 멕시칸 맛집 이태원에서 자주 방문하던 멕시칸 맛집 엘피노 323!! 이전 수요미식회에도 소개된 맛집인데요. 신사 가로수길로 이전했다고 해서 점심으

work1ryang.com

[칙피스] 신사 가로수길, 지중해식 샐러드 맛집 (메뉴 포함)

 

[칙피스] 신사 가로수길, 지중해식 샐러드 맛집 (메뉴 포함)

신사역 가로수길에서 부담되지 않게 샐러드 먹고 싶을때 신사 가로수길에서 데이트하거나 놀러가서 식사 하려고 할때 헤비하지 않은 음식 찾을때가 있습니다. 그럴때는 샐러드 맛집을 찾아봐

work1ryang.com

[가로수길 수제버거 맛집 '파운드'], 수제버거 중 베스트 탑픽👍

 

[가로수길 수제버거 맛집 '파운드'], 수제버거 중 베스트 탑픽👍

오랜만에 정크푸드가 먹고 싶은 날이 있습니다. 오늘따라 식사 때도 놓쳐서 배도 고프고 말이죠. 우연히 찾아가본 곳, 미국식 레스토랑 파운드. 세상에 이런 수제버거 처음입니다. 그래서 소개

work1ry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