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압구정 맛집/ 도산공원 맛집] 여전히 핫한 리틀넥_리뉴얼 오픈💛

일하는 한량 2023. 3. 8. 15:04

 

[압구정 맛집/ 도산공원 맛집] 여전히 핫한 리틀넥_리뉴얼 오픈

 

요즘 날씨가 정말 봄이죠?ㅎㅎ 🌷

일교차가 심하긴 한데

그래도 낮에는 정말 

가디건 하나 입고 다녀도 따뜻하더라구요!

 

 

날씨가 좋아서 압구정로데오에 나갔다가

압구정 맛집 리틀넥

리뉴얼 오픈 했다는 소식을 듣고 다녀왔어요 :)

 

이전에 리뉴얼 공사 소식을 모르고

한번 방문했다가

발걸음을 돌린적이 있거든요ㅠㅠ

거의 2달만에 다시 오픈한 것 같아요!

(찾아보니까 2월 27일부터 다시 오픈했더라구요ㅎㅎ)

 


리틀넥 청담
- 영업시간: 월 - 일 (오전 11시 ~ 저녁 10시, 오후 3시 ~ 5시 브레이크타임)
-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1길 17
- 주차: 주차할곳은 없어서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하셔야 해요!
- 예약: 이전에는 캐치테이블이 됬던 것 같은데, 지금은 전화로만 가능하더라구요.

 

 

 

날씨가 너무 좋은 평일!

핫플은 평일에 가야한다며

친구와 오랜만에 압구정 맛집!

도산공원 맛집!으로 유명한 리틀넥에 다녀왔어요ㅎㅎ

 

미리 예약을 하지 못해서,

11시 오픈 시간에 맞춰 갔답니다 🤣

 

 

[압구정 맛집/ 도산공원 맛집] 여전히 핫한 리틀넥_리뉴얼 오픈
리틀넥

 

압구정 로데오역에서 

10분정도 골목사이로 걸어가면

보이는 리틀넥! 

 

[압구정 맛집/ 도산공원 맛집] 여전히 핫한 리틀넥_리뉴얼 오픈
리틀넥

 

리뉴얼 공사를 해서 그런지

외관이 뭔가 더 귀엽고 

깔끔해진 느낌이었어요! 😀

 

압구정 맛집 아니랄까봐 

밖에 쪼르륵 나열되어 있는

웨이팅 의자가 인상깊었어요ㅋㅋㅋ

 

 

 

다행히 평일에 오픈시간을 

맞춰서 딱! 도착한 덕분에

웨이팅 하지 않고 바로 자리를 안내 받았어요 :)

 

 

[압구정 맛집/ 도산공원 맛집] 여전히 핫한 리틀넥_리뉴얼 오픈
리틀넥

 

내부도 뭔가 훨씬

넓어진 것 같더라구요!

 

[압구정 맛집/ 도산공원 맛집] 여전히 핫한 리틀넥_리뉴얼 오픈
리틀넥

 

그래도 여전히

리틀넥의 귀여운 시그니처

인테리어는 그대로더라구요ㅎㅎ

 

[압구정 맛집/ 도산공원 맛집] 여전히 핫한 리틀넥_리뉴얼 오픈
리틀넥

 

들어와서 자리에 앉자마자

얼마 지나지 않아서

테이블들이 모두 차더라구요!

 

역시 압구정 도산공원 맛집이라며 😅

 


[압구정 맛집/ 도산공원 맛집] 여전히 핫한 리틀넥_리뉴얼 오픈
리틀넥 메뉴
[압구정 맛집/ 도산공원 맛집] 여전히 핫한 리틀넥_리뉴얼 오픈
리틀넥 메뉴

 

리틀넥 메뉴는 

메뉴판보다는 사이트에 너무 잘 나와 있어서

사이트에서 퍼왔는데요ㅎㅎ

리뉴얼 이후 못보던 메뉴들이 꽤 많더라구요! 🍽️

 

브런치 메뉴들도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리틀넥의 시그니처! 

라자냐가 땡겨서 요렇게 주문했어요 :)

 

  • 라자냐 (19,000원)
  • 아보카도 토스트 (13,000원)
  • 고구마 프라이즈 (9,000원)

 

[압구정 맛집/ 도산공원 맛집] 여전히 핫한 리틀넥_리뉴얼 오픈
아보카도 토스트

 

제일 먼저 나온

압구정 맛집 리틀넥의

아보카도 토스트! 🥑

 

도톰한 호밀빵 위에

시즈닝한 크림치즈 스프레드와

루꼴라 그리고 아보카도가 

아주 푸짐하게 올라가 있어요 ㅎㅎ

 

 

 

아보카도가 엄청 신선하면서도

후숙이 잘되어서 그런지

너무 부드럽고 고소하더라구요. 

 

크림치즈도 뭔가 대파 크림치즈 맛도 나는 것이..

프레시하게 먹기에 너무 좋은 메뉴였어요 👍🏻

 

[압구정 맛집/ 도산공원 맛집] 여전히 핫한 리틀넥_리뉴얼 오픈
리틀넥 라자냐

 

곧이어 바로 나온

리틀넥의 시그니처! 라자냐 🍅

 

압구정 맛집 리틀넥은 사실

라자냐 맛집으로도 유명하잖아요ㅋㅋ

 

워낙에 라구소스를 좋아하는데,

풍미가 깊은 라구소스와 

상큼한 토마토 소스,

그리고 중간중간 고소한 치즈가

너무나 잘어울렸어요 ❤️

 

위에 뿌려져있는 피스타치오도 

식감을 살려주고 좋더라구요ㅎㅎ

 

[압구정 맛집/ 도산공원 맛집] 여전히 핫한 리틀넥_리뉴얼 오픈
리틀넥 고구마 프라이즈

 

마지막으로 곧이어 나온

고구마 프라이즈 🍠

 

저는 개인적으로

프렌치 프라이 보다는 고구마 프라이를 

훨씬 좋아하는데요 :)

 

은근 고구마 프라이를 찾기가 쉽지 않은데,

리틀넥에는 사이드 메뉴로 판매하고 있어

방문할때마다 시키곤 해요ㅎㅎ

 

2명이 가도 메뉴는 원래 3개 시켜야 하는거 아니냐며 🤣

달달하지만 부드럽고

바삭한 고구마 프라이즈 꼭 시켜보세요!

 


 

리뉴얼 후 방문했는데도

역시 리틀넥은 여전하더라구요ㅎㅎ

 

압구정 맛집, 도산공원 맛집 리틀넥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

 

🌸 압구정 맛집 여기도 추천드려요! 🌸

[압구정 맛집/브런치] 부베트 서울 - 압구정 핫플 솔직 후기 🙋🏻‍♀️

 

[압구정 맛집/브런치] 부베트 서울 - 압구정 핫플 솔직 후기 🙋🏻‍♀️

[압구정 맛집/브런치] 부베트 서울 - 압구정 핫플 솔직 후기 작년 여름에 오픈해서 인스타/유튜브에서 엄청 핫한 그곳! 뉴욕, 런던, 파리 등에 있는 부베트가 서울에 오픈했어요 🙌🏻 오픈 시점

work1ryang.com

[프랑스 레스토랑 추천, 비스트로 욘트빌(BISTROT de YOUNTVILLE)] 청담 프렌치 다이닝, 프랑스 레스토랑 추천(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데이트 기념일 추천)

 

[프랑스 레스토랑 추천, 비스트로 욘트빌(BISTROT de YOUNTVILLE)] 청담 프렌치 다이닝, 프랑스 레스토

이태리 레스토랑은 자주 가봤습니다. 매번 먹던 음식에서 어디가 조금 더 맛있는지, 조금 더 특이한지 레스토랑만의 색감이 어떤지를 보면서 식사를 하러 갑니다. 이번에는 우연히 알게 된 프랑

work1ryang.com

[압구정 스테이크 추천, "텍사스데브라질 (TEXAS de BRAZIL)"] 브라질 전통 스테이크 슈하스코와 각종 샐러드를 무제한으로!

 

[압구정 스테이크 추천, "텍사스데브라질 (TEXAS de BRAZIL)"] 브라질 전통 스테이크 슈하스코와 각종

고기부페나 무한 돼지갈비 집들은 가볼만큼 가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조금 새로운 고기집을 가봤습니다. 바로 "텍사스 데 브라질" 입니다. 갓 구워진 다양한 부위의 스테이크들을 마음

work1ry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