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가로수길 카페/신사 핫플 추천] 테일러커피_여전히 핫한 가로수길 카페 ☕️

일하는 한량 2023. 3. 3. 15:24

 

[가로수길 카페/신사 핫플 추천] 테일러커피_아직도 핫한 가로수길 카페

 

다음주부터 날씨가

더 풀리는 것 같더라구요 :)

이제 정말 봄이 오나봐요! 🌷

 

날씨가 따뜻해지면

테라스나 밖에 앉을 수 있는

카페 가는 것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날씨가 점차 포근해지길래

예전부터 애정하는

몇년전에 엄청 핫했었던

가로수길 카페!

테일러커피에 다녀왔어요ㅎㅎ

 


테일러커피 신사점
- 영업시간: 월 - 일 (오전 10시 ~ 저녁 10시)
-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60길 31
- 주차: 가로수길에 있다보니 주차공간은 없어요ㅠ 주변 공영주차장 (신구초등학교 등)에 주차하셔야해요~

 

 

몇년 전 연남동에서

테일러커피가 엄청 핫했었는데요!

 

저는 연남점보다 신사점이 

더 좋더라구요ㅎㅎ

이제는 가로수길 카페! 

신사 핫플로 자리잡아서 

항상 방문할때마다 사람이 많은 것 같았어요 🥹

 

 

[가로수길 카페/신사 핫플 추천] 테일러커피_아직도 핫한 가로수길 카페
테일러커피

 

가로수길 메인 거리

뒤쪽 골목으로 조금만 걸어가다보면

보이는 가로수길 카페, 테일러 커피 💚

 

뭔가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아늑해보이는 저 청록색 외관이

정말 취향저격입니다ㅎㅎ

 

[가로수길 카페/신사 핫플 추천] 테일러커피_아직도 핫한 가로수길 카페
테일러커피

 

주말 어중간한 시간에 방문했는데,

매장 안이 모두 만석이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통유리창 앞 좌석들도

풀이더라구요 😳

이렇게까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던 것 같은데

테일러커피, 정말 가로수길 핫한 카페가 되었더라구요ㅎㅎ

 

 

[가로수길 카페/신사 핫플 추천] 테일러커피_아직도 핫한 가로수길 카페
테일러커피

 

만석일 경우,

카운터 테이블이 보이는 곳 

맞은편 벤치에서 웨이팅 하라고 안내해주세요. 

 

카페를 웨이팅 해보기는 처음인것 같지만;;

고소하고 부드러운 테일러커피 라떼가 

너무 먹고싶어서 기다렸습니다ㅋㅋ

 

 

웨이팅하고 있는데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ㅎㅎ

어느새 웨이팅 벤치가 만석 😅

그래도 평소에 애정하는 카페가

핫해져서 좋았습니다!

 


 

[가로수길 카페/신사 핫플 추천] 테일러커피_아직도 핫한 가로수길 카페
테일러커피 메뉴

 

드디어 저희 차례가 되어서

자리를 안내 받고 

바로 카운터에 주문을 하러 가봅니다!

 

아! 가로수길 카페로 유명한

테일러커피는 테이크아웃은 무려 1,000원이 할인되어요!

다음에 날씨가 더 좋아지면

아예 테이크아웃해서 

가로수길 걸어다니면서 커피 마시면 너무 좋겠더라구요 🙌🏻

 

[가로수길 카페/신사 핫플 추천] 테일러커피_아직도 핫한 가로수길 카페
테일러커피

 

가로수길 카페 테일러커피는

커피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지만,

이렇게 수제 파이도 꽤 유명해요!

 

[가로수길 카페/신사 핫플 추천] 테일러커피_아직도 핫한 가로수길 카페
테일러커피

 

가격이 사악하지만,

이 비쥬얼에 애플 크럼블파이를 어떻게 안먹나요ㅠㅠㅠ

 

 

 

 

저희는 이렇게 주문했어요ㅎㅎ

 

  • 카페 라떼 (6,000원)
  • 크림모카 (6,500원)
  • 애플 크럼블파이 (8,500원)

 

[가로수길 카페/신사 핫플 추천] 테일러커피_아직도 핫한 가로수길 카페
테일러커피

 

가로수길 카페

테일러커피에는 근무하시는 분들이

꽤 많아서 그런지,

주문한 메뉴와 음료가 금방 나와요!

 

주문한지 10분 안되서

바로 나온 저희의 커피 & 디저트 ☕️ 🥧

 

[가로수길 카페/신사 핫플 추천] 테일러커피_아직도 핫한 가로수길 카페
테일러커피

 

아이스 음료에는

이렇게 코스터가 깔려있는데,

코스터도 뭔가 깔끔하죠?ㅎㅎ

 

[가로수길 카페/신사 핫플 추천] 테일러커피_아직도 핫한 가로수길 카페
테일러커피

 

먼저 주문한 카페 라떼!

쓰거나 산미가 강하지 않고

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테일러 커피 라떼 정말 애정합니다...🤎

 

[가로수길 카페/신사 핫플 추천] 테일러커피_아직도 핫한 가로수길 카페
테일러커피

 

사실 테일러 커피는

크림이 들어간 크림모카, 아인슈페너 등도 유명한데요!

남편은 크림모카를 주문했어요ㅎㅎ

 

크림모카

진한 라떼에 수제 크림을 얹은 메뉴인데,

수제크림이 정말 부드럽고 맛이 깊어요!

진하고 고소한 커피와 너무 잘 어우러져서

어느새 먹다보면 다 먹어버리는 마성의 메뉴...

남편도 진짜 빨리 마시더라구요ㅋㅋㅋ

 

[가로수길 카페/신사 핫플 추천] 테일러커피_아직도 핫한 가로수길 카페
테일러커피

 

애플 크럼블 파이

역시 수제파이라 그런지,

안에 절인 사과가 한가득 들어있었어요!

 

[가로수길 카페/신사 핫플 추천] 테일러커피_아직도 핫한 가로수길 카페
테일러커피

 

속 꽉찬거 보이시죠?ㅎㅎ

🍎🍎🍎🍎

수제 파이라 그런지

전혀 달지 않아서,

주문한 커피 메뉴와 잘 어울리고

너무 맛있었어요!

 


이제는 정말 웨이팅을 해야할 정도로

신사 핫플이 된

가로수길 카페 테일러커피! 

 

가로수길에 마일스톤 커피도 유명한데,

저는 개인적으로 테일러커피를 더 자주 가게 되더라구요ㅎㅎ

 

가로수길 나들이 또는 데이트에

가로수길 카페로 테일러커피 정말 강추드려요 ❤️

 

🫶🏻 가로수길에서 여기도 한번 가보세요! 🫶🏻

[가로수길 맛집/신사 맛집] 핫쵸_가로수길 핫플 솔직후기, 웨이팅 꿀팁 🙆🏻‍♀️

 

[가로수길 맛집/신사 맛집] 핫쵸_가로수길 핫플 솔직후기, 웨이팅 꿀팁 🙆🏻‍♀️

[가로수길 맛집/신사 맛집] 핫쵸_가로수길 핫플 솔직후기, 웨이팅 꿀팁 얼마전 친구에게 가로수길에 엄청 맛있는 오코노미야끼집이 생겼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 가로수길 맛집 놓칠수없죠

work1ryang.com

[가로수길 맛집/ 신사동 맛집] 엘피노323_찐 멕시칸 맛집 🌮

 

[가로수길 맛집/ 신사동 맛집] 엘피노323_찐 멕시칸 맛집 🌮

[가로수길 맛집/ 신사동 맛집] 엘피노323_찐 멕시칸 맛집 이태원에서 자주 방문하던 멕시칸 맛집 엘피노 323!! 이전 수요미식회에도 소개된 맛집인데요. 신사 가로수길로 이전했다고 해서 점심으

work1ryang.com

[칙피스] 신사 가로수길, 지중해식 샐러드 맛집 (메뉴 포함)

 

[칙피스] 신사 가로수길, 지중해식 샐러드 맛집 (메뉴 포함)

신사역 가로수길에서 부담되지 않게 샐러드 먹고 싶을때 신사 가로수길에서 데이트하거나 놀러가서 식사 하려고 할때 헤비하지 않은 음식 찾을때가 있습니다. 그럴때는 샐러드 맛집을 찾아봐

work1ryang.com

[가로수길 수제버거 맛집 '파운드'], 수제버거 중 베스트 탑픽👍

 

[가로수길 수제버거 맛집 '파운드'], 수제버거 중 베스트 탑픽👍

오랜만에 정크푸드가 먹고 싶은 날이 있습니다. 오늘따라 식사 때도 놓쳐서 배도 고프고 말이죠. 우연히 찾아가본 곳, 미국식 레스토랑 파운드. 세상에 이런 수제버거 처음입니다. 그래서 소개

work1ry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