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제주도 맛집/ 태교여행] 소못_흑돼지 오마카세 (환승연애2 맛집) 🍖

일하는 한량 2023. 2. 18. 16:30

 

[제주도 맛집/ 태교여행] 소못_흑돼지 오마카세 (환승연애2 맛집)


제주도 태교여행 마지막날,
공항 근처에 흑돼지 오마카세 맛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

환승연애 2 데이트 장소로도 유명하더라고요ㅎㅎ
제주도 흑돼지 오마카세 맛집!
소못 리뷰해 볼게요ㅎㅎ 🍖


소못
- 영업시간: 월 - 토 (오후 5시 - 저녁 10시), 일요일 휴무
- 주소: 제주 제주시 연동 4길 12-2 1층
- 주차: 주차 공간이 없어요ㅠ 주변 골목에 대거나 메종글레드 호텔 주차장 이용해야 하더라고요.
골목이 좁아서, 개인적으로는 마음 편하게! 메종글레드 호텔 주차장 이용을 추천드려요~
- 예약: 캐치테이블에서 예약 가능!



저녁 9시로 돌아오는 항공편이어서,
제주도 태교여행 마지막 식사로
무엇을 먹을지 고민했는데요ㅎㅎ

 



제주도 흑돼지 오마카세 맛집
소못은 제주 공항에서 차로 1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딱 좋더라고요 🙌🏻

임산부들은 제주도를 가도
회를 먹기가 조심스러운데,
색다르게 흑돼지 오마카세 맛집을
방문하게 되어 기분이 좋았습니다!

[제주도 맛집/ 태교여행] 소못_흑돼지 오마카세
소못


정말 아무것도 없을 것 같은
골목에
이렇게 소못이 위치해 있더라고요!

[제주도 맛집/ 태교여행] 소못_흑돼지 오마카세
소못


간판이 귀엽죠?ㅎㅎ
흑돼지 오마카세 맛집답게
'Jeju Pork Bar'라니 뭔가 귀여워요...

저희는 렌터카 반납 & 공항 도착 시간 고려해서
5시 첫 타임으로 예약하고 갔어요 🙋🏻‍♀️



제주도 맛집 소못은
단일 메뉴인데요!
흑돼지 오마카세 1인 메뉴 외
인당 음료 주문이 필수더라고요.

저희는 모두 탄산음료를 시켰습니다ㅋㅋ

  • 흑돼지 오마카세 (49,000원 - 인당)

 

[제주도 맛집/ 태교여행] 소못_흑돼지 오마카세
소못


주문을 하면 요렇게
저희를 담당해 주실 서버분이
영롱한 흑돼지 플레이트를 보여주세요ㅎㅎ

3인분 양입니다!
솔직히 처음에 약간 적어 보였는데,
아니... 다 먹고 나니 너무 배부른 거 있죠;;


종류가 나름 다양하죠?ㅎㅎ
관자살, 가브리살, 목살, 뽈살, 갈매기살,
항정살, 등갈비, 삼겹살
요렇게 8종을 순서대로 구워주신다고 하더라고요.

고기 뒤로 보이는 다양한 야채들도
각 부위의 조합에 맞춰서
구워 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

[제주도 맛집/ 태교여행] 소못_흑돼지 오마카세
소못


본격적으로 고기를 서빙해 주시기 전에,
부드러운 고구마 수프를 먼저
애피타이저로 주셨는데요.
달달하니 입맛이 돋워지더라고요!

[제주도 맛집/ 태교여행] 소못_흑돼지 오마카세
소못


각 부위별로
다양한 곁들임이 나오지만
기본으로 김치, 무 그리고 양념을 준비해 주셨어요ㅎㅎ
여기... 생고추냉이 맛집이었습니다ㅋㅋ

[제주도 맛집/ 태교여행] 소못_흑돼지 오마카세
소못


각 테이블 앞에 화로에서
이렇게 서버분이 열과 성을 다해!
고기를 구워주세요 :D

[제주도 맛집/ 태교여행] 소못_흑돼지 오마카세
소못


가장 먼저 구워주신 관자살!
곁들임 야채로 아스파라거스를 내주셨는데,
고기는 당연히 육즙이 풍부한 데다가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ㅠㅠ
씁쓸한 아스파라거스와 최고의 조합이었습니다 👍🏻

[제주도 맛집/ 태교여행] 소못_흑돼지 오마카세
소못


고기 두께 보세요!ㅎㅎ
저는 임산부여서 모든 고기를 조금 더 익혀달라고 요청드렸는데,
너무나 친절하게 맞춰 구워 주셨어요 😆

너무 친절하신 서버분을 만난 덕분에,
식사 내내 너무 즐거웠어요!ㅎㅎ

[제주도 맛집/ 태교여행] 소못_흑돼지 오마카세
소못


버터를 얹어 구운
애호박은 정말 뭔들....💚

[제주도 맛집/ 태교여행] 소못_흑돼지 오마카세
소못


곁들임 요리로
돌나물 샐러드를 내주셨는데,
상큼한 향이 입을 개운하게 감싸줘서
흑돼지와의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역시 제주도 흑돼지 오마카세 맛집!

[제주도 맛집/ 태교여행] 소못_흑돼지 오마카세
소못


맛있게 익어가고 있는 목살!
분명 관자살 이후에
가브리살도 구워주셨던 것 같은데,
먹느라 사진도 못 찍었네요ㅋㅋㅋ

[제주도 맛집/ 태교여행] 소못_흑돼지 오마카세
소못


목살은 그냥 소금에 찍어 먹으라고도 주셨지만,
이렇게 갓김치와 함께 깻잎에 곁들여 먹으라고
쌈으로도 만들어 주셨어요ㅎㅎ


각 부위별로 잘 구워주시는 것만으로도 너무 맛있는데!
이렇게 부위별로 어울리는 조합으로
더 풍부하게 즐길 수 있게 내어주시는 게 좋았어요 🙏🏻

[제주도 맛집/ 태교여행] 소못_흑돼지 오마카세
소못


이날은 뽈살이 상태가 너무 좋다고 하시더니,
역시.. 뽈살 역대급이었습니다!ㅎㅎ
너무 고소한 데다 식감이
쫀득하니 맛있었어요ㅠㅠㅠ 🥹

[제주도 맛집/ 태교여행] 소못_흑돼지 오마카세
소못


뽈살은 이렇게
토마토 스튜, 치즈, 그리고 구운 파인패플을
곁들임 요리로 내주셨는데요.
짭짤한 토마토 스튜와 달달한 파인애플이
고기와 잘 어우러져서 좋았어요 🍍

[제주도 맛집/ 태교여행] 소못_흑돼지 오마카세
소못


등갈비도 요렇게 먹기 편하게
뼈와 잘 분리해서 내어주셨어요.
이때부터 저는 슬 배가 부르기 시작하였습니다...ㅋㅋ

[제주도 맛집/ 태교여행] 소못_흑돼지 오마카세
소못


구운 가지와 함께 나온 항정살
너무 기름지지 않고
식감도 톡톡하니 역시 맛있었어요!

[제주도 맛집/ 태교여행] 소못_흑돼지 오마카세
소못


잠시..
쉬어가는 타임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

리프레쉬할 수 있는
냉쌀국수를 내어주세요.
새콤하니 너무 맛있었고,
양이 딱 한입거리라서 좋았습니다 🍜

[제주도 맛집/ 태교여행] 소못_흑돼지 오마카세
소못


다시 달려야죠!ㅎㅎ
다음 부위로는
갈매기살을 구워주셨는데요.
구운 토마토와 함께 양념을 곁들여서 내어주셨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양념을 곁들인 것보다는 그냥 주신게 더 맛있더라고요ㅎㅎ

흑돼지 오마카세 맛집답게
고기를 잘 숙성시켜서 그런 걸까요...
그냥 고기 자체로도 풍미가 좋았거든요 🤣

[제주도 맛집/ 태교여행] 소못_흑돼지 오마카세
소못

배가 너무 부른 찰나에
이제 마지막 부위가 나왔어요!
구운 표고버섯, 꽈리고추와 함께
살짝 양념을 가미해서 삼겹살을 구워주셨어요.

[제주도 맛집/ 태교여행] 소못_흑돼지 오마카세
소못

삼겹살은
마무리 식사와 곁들여 먹는 부위여서
이렇게 밥과 된장찌개를 내어주세요.
역시 한국인은 밥인가요..ㅋㅋ
마무리 부위로 저는 너무 좋았습니다.

[제주도 맛집/ 태교여행] 소못_흑돼지 오마카세
소못


딸기를 후식으로
이렇게 전체 흑돼지 오마카세 코스가 마무리되었어요 :)


전체 코스를 모두 마무리하는데,
9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
천천히 여유 있게,
다양한 흑돼지 부위들을 여러 조합으로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


[제주도 맛집/ 태교여행] 소못_흑돼지 오마카세
소못


제주도에서 이색적인
데이트 코스나 흑돼지 오마카세 맛집을 찾고 있다면
제주도 맛집 소못 추천드려요.


제주 공항 근처이니, 제주 여행 마무리 코스로
꼭 한번 들려보세요~



💙 제주도 맛집, 카페는 이곳들도 추천드려요~💙
[제주도 함덕/태교여행 맛집] 숙성도 함덕점 - 핫한 흑돼지 맛집

 

[제주도 함덕/태교여행 맛집] 숙성도 함덕점 - 핫한 흑돼지 맛집

[제주도 함덕/태교여행 맛집] 숙성도 함덕점 - 핫한 흑돼지 맛집 얼마 전 태교여행을 다녀왔는데요. ✈️ 괌/태국도 고민했는데 혹시나 하여 가장 안전한 제주도로 다녀왔습니다ㅎㅎ 태교여행인

work1ryang.com

[제주도 고기 맛집 "난드르바당"] 흑돼지? 뷰? 맥주? 삼박자를 갖춘 흑돼지 삼겹 맛집🍻

 

[제주도 고기 맛집 "난드르바당"] 흑돼지? 뷰? 맥주? 삼박자를 갖춘 흑돼지 삼겹 맛집🍻

제주도를 가면 사실 "흑돼지"를 안 먹어볼 수가 없습니다. 꼭 한번씩은 들러보는 흑돼지 고깃집들 중에 이번에 너무 만족스러웠던 곳이 있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난드르바당, 뷰 맛집

work1ryang.com

[제주도 함덕 맛집, “고집돌 우럭”] 맛있는 우럭조림과 옥돔구이! 데이트 / 가족모임 / 어르신 식사에도 적격! 바다뷰 식사는 덤

 

[제주도 함덕 맛집, “고집돌 우럭”] 맛있는 우럭조림과 옥돔구이! 데이트 / 가족모임 / 어르신

연휴를 맞이해서 이번에 제주도에 놀러왔습니다. 올때마다 들르는 곳이 있는데요, 그 중 한곳이 바로 "고집돌우럭" 이에요. 오늘은 제주 합덕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고집돌 우럭 함덕점"을 소개

work1ryang.com

[제주도 새별오름카페 "새빌"] 핑크뮬리, 제주들불축제 때는 이만한 카페가 없다. 특이한 인테리어 카페 "새빌"

 

[제주도 새별오름카페 "새빌"] 핑크뮬리, 제주들불축제 때는 이만한 카페가 없다. 특이한 인테리

제주도에는 많은 오름이 있습니다. 그중 "새별오름"이 있는데요, 이곳이 핑크 뮬리 시기에 맞춰서 가면 그걸 보러 가는 맛에, 그리고 들불축제를 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런 새별오름 바로 옆에

work1ryang.com

[제주 신상카페 "모노클제주"] 빵/디저트, 커피에 진심이라면 들러야 할 곳(☕+🥐=MONOCLE JEJU+블루리본💙)

 

[제주 신상카페 "모노클제주"] 빵/디저트, 커피에 진심이라면 들러야 할 곳(☕+🥐=MONOCLE JEJU+블루

제주도 동백바다펜션에서 숙박을 하면서 바로 뒤에 아주 핫한 카페가 하나 생겨있더라고요. 안가볼 수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꽤나 만족해버렸어요😆 "모노클제주" 소개합니다. 모노클제주 MONOC

work1ry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