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가로수길 맛집/ 신사동 맛집] 엘피노323_찐 멕시칸 맛집 🌮

일하는 한량 2023. 2. 17. 09:45

 

 

[가로수길 맛집/ 신사동 맛집] 엘피노323_찐 멕시칸 맛집

 

이태원에서 자주 방문하던

멕시칸 맛집 엘피노 323!!

이전 수요미식회에도 소개된 맛집인데요. 

 

 

신사 가로수길로 이전했다고 해서

점심으로 방문해 보았어요 :)

 


엘피노 323 
- 영업시간: 화 - 일 (오전 11시 반 - 저녁 9시 45분, 주말 제외 브레이크타임 오후 3시 - 오후 5시), 월 휴무
-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652 (신사스퀘어) 205호
- 예약: 캐치테이블로 예약하고 방문하면 웨이팅이 없어요!!

 

 

가로수길 메인거리에서 조금 걸어가면

약간 한적한 곳에

신사 스퀘어라는 건물이 새로 생겼더라고요?!

 

요 건물 2층에 

가로수길 멕시칸 맛집 엘피노 323이 있습니다ㅎㅎ

 

[가로수길 맛집/ 신사동 맛집] 엘피노323_찐 멕시칸 맛집
엘피노323

 

새로 생긴 지 얼마 안 된 건물이라 그런지,

외관이 엄청 깨끗했어요!!

요렇게 블랙 외벽에, 노란색 간판으로 

가로수길 맛집 엘피노 323을 쉽게 찾을 수 있더라고요ㅎㅎ

 

[가로수길 맛집/ 신사동 맛집] 엘피노323_찐 멕시칸 맛집
엘피노323

 

들어가자마자

바로 입구에서 맞이해 주는

엘피노 323 간판 인테리어!🤣

 

 

뭔가 입구부터 이국적이었어요!

저희는 캐치테이블로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바로 자리로 안내해 주셨어요 :)

 

[가로수길 맛집/ 신사동 맛집] 엘피노323_찐 멕시칸 맛집
엘피노323

 

분명 건물에는

사람이 많이 없었는데, 

아니 엘피노 323은 테이블이 만석이더라고요..?😳

 

역시 가로수길 맛집이라며!

이태원에서의 유명세가

그대로인 것 같아 내심 기뻤습니다ㅎㅎ

 

[가로수길 맛집/ 신사동 맛집] 엘피노323_찐 멕시칸 맛집
엘피노323

 

안쪽에 조금 더 많은 인원이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더라고요!

노란색 가벽에 

선인장 포인트도 너무 귀여웠어요ㅠㅠ 🌵

 

[가로수길 맛집/ 신사동 맛집] 엘피노323_찐 멕시칸 맛집
엘피노323 메뉴

 

가로수길 멕시칸 맛집!

엘피노 323은 이렇게 자리에 있는

태블릿을 통해 주문하는 시스템이더라고요!

 

이렇게 인원수에 맞춰서

다양한 세트 구성도 되어 있어 좋았어요ㅎㅎ

 


저희는 3인이 방문했기에,

유명한 수요미식회 세트가 있었지만!

피에스타세트로 주문했어요 💚

 

  • 피에스타 세트 (60,000원) - 과카몰레 & 칩, 치킨 엔칠라다, 새우타코 3 pcs, 까르네아사다 타코 3pcs, 음료 2개

멕시칸 맛집을 가면

항상 메뉴를 어떻게 주문할지 고민인데,

다양하게 나눠먹기 좋은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어 너무 편했어요ㅋㅋㅋ

 

아! 엘피노 323은 고수가 꽤 많이 들어가는데요. 

고수를 못 드신다면

주문할 때 고수 꼭 빼달라고 하셔야 합니다ㅎㅎ

(저희는 모두 빼고 주문했어요~)

 

[가로수길 맛집/ 신사동 맛집] 엘피노323_찐 멕시칸 맛집
엘피노323

 

가장 먼저 나온

과카몰레 & 칩!

멕시칸 맛집에서는 사이드 메뉴죠ㅎㅎ

 

칩이 고소하고 바삭한 데다,

과카몰레가 냄새도 나지 않고

너무 부드러워서 입맛에 딱이었어요 🥹

 

[가로수길 맛집/ 신사동 맛집] 엘피노323_찐 멕시칸 맛집
엘피노323

 

바로 이어서 나온

새우타코!

쪼르륵 세 개가 나온 거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저는 타코 중 새우타코,

그리고 피시타코를 제일 좋아하는데요. 

 

 

역시 수요미식회 맛집으로 소개될 만큼!

엘피노 323의 새우타코는

새우도 통통하고, 소스도 과하지 않아서

딱 정통적인 맛이라 너무 좋았어요ㅠㅠ

 

[가로수길 맛집/ 신사동 맛집] 엘피노323_찐 멕시칸 맛집
엘피노323

 

옆에 함께 나온

라임을 뿌려서,

역시 함께 나온 사워크림을 살짝 얹어 먹으니

오랜만에 맛있는 멕시칸 먹는 기분이라

너무 좋더라고요ㅠㅠ 🌮

 

[가로수길 맛집/ 신사동 맛집] 엘피노323_찐 멕시칸 맛집
엘피노323

 

이어서 나온

까르네아사다 타코 🍖

소고기 스테이크 타코인데요ㅎㅎ

갓 만든 토르티야에 고기만 얹어져 있는데,

이렇게 맛있을 일인가요...ㅠㅠ

 

라임 뿌려서

눈 깜짝할 사이에 다 먹어버렸어요ㅋㅋ

 

가로수길 멕시칸 맛집 엘피노 323에는

테이블마다 다양한 소스들이 함께 준비되어 있어서,

기호에 맞추어 곁들여 먹으면 돼서 좋았어요 :)

 

[가로수길 맛집/ 신사동 맛집] 엘피노323_찐 멕시칸 맛집
엘피노323

 

마지막으로 나온

치킨 엔칠라다!

겉바속촉ㅠㅠ

수요미식회에 소개되었던 메뉴인데요. 

 

저희가 주문한 거는 치킨 엔칠라다인데,

풍미도 너무 좋고 

시즈닝 한 닭고기와 살사 바르데 소스의 

조합이 정말 최고였어요 👍🏻

 

[가로수길 맛집/ 신사동 맛집] 엘피노323_찐 멕시칸 맛집
엘피노323

 

빠질 수 없는 항공샷ㅋㅋ

모든 메뉴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콘 메뉴도 함께 나오는데요. 

멕시칸 음식이 자칫하면 약간 시큼하거나

매울 수 있는데, 사이드 메뉴로 딱 좋았어요 🌽

 


수요미식회 맛집으로도 유명한데,

2023년 블루리본 맛집으로까지 소개된 엘피노 323!

이전부터 애정했던 곳인 만큼

이제는 가로수길 멕시칸 맛집으로 더 종종 방문할 거예요 ❤️

 

 

가로수길에서 멕시칸 맛집

혹은 블루리본 맛집을 찾고 있다면, 엘피노 323 꼭 방문해 보세요~

 

 

❣️가로수길을 방문했다면 요 맛집들도 꼭 가보세요!❣️

[칙피스] 신사 가로수길, 지중해식 샐러드 맛집 (메뉴 포함)

 

[칙피스] 신사 가로수길, 지중해식 샐러드 맛집 (메뉴 포함)

신사역 가로수길에서 부담되지 않게 샐러드 먹고 싶을때 신사 가로수길에서 데이트하거나 놀러가서 식사 하려고 할때 헤비하지 않은 음식 찾을때가 있습니다. 그럴때는 샐러드 맛집을 찾아봐

work1ryang.com

[가로수길 수제버거 맛집 '파운드'], 수제버거 중 베스트 탑픽👍

 

[가로수길 수제버거 맛집 '파운드'], 수제버거 중 베스트 탑픽👍

오랜만에 정크푸드가 먹고 싶은 날이 있습니다. 오늘따라 식사 때도 놓쳐서 배도 고프고 말이죠. 우연히 찾아가본 곳, 미국식 레스토랑 파운드. 세상에 이런 수제버거 처음입니다. 그래서 소개

work1ryang.com

[Check Please!] 가로수길 디제잉을 즐길 수 있는 힙한 카페&바, 체크 플리즈!

 

[Check Please!] 가로수길 디제잉을 즐길 수 있는 힙한 카페&바, 체크 플리즈!

가로수길에 아쥬아쥬 힙한 카페가 하나 생겨버렸습니다.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 디제잉을 즐길 수 있는 카페&바 체크 플리즈! 이곳은 카페&바 개념으로 위스키와 칵테일, 하이볼에 음악과 분위

work1ry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