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리뷰/리뷰

[분당 인생마사지] 분당 정자동 "인생마사지" 비오고 뻐근할때는 마사지 한번 받아야죠?

일하는 한량 2022. 3. 22. 08:52

겨울비가 좀 내리고 날도 으슬으슬하고 

괜히 컨디션도 좀 처지고 그런 날이 있습니다.

그럴 때는 마사지 한번 받으면 좋겠더라고요. 

그래서 오랜만에 마사지받으러 갔습니다.

 

 

인생마사지

 

 

 

"인생 마사지" 
비 오고 뻐근할 때는 마사지 한번 받아야죠?

 

 

<인생 마사지 분당 정자점>
위치 : 성남시 분당구 느티로 71 현대플라자 202호 (1층에 뚜레쥬르 있는 건물)
전화 : 031-714-9979 
영업 : 매일 10:00 ~ 24:00
주차 : 건물 기계식 주차 가능
        _주차 어려우면 전화하면 도와주신다고 합니다 :)

 

마사지받으러 갈 때는 예약 필수인 것 아시죠?

미리 전화하시고 방문하면 좋습니다 :)

저는 건식 90분으로 마사지를 예약했습니다.

당일이 되니까 예약 안내 메시지가 오더라고요.

 

인생마사지 분당정자점

 

예약 안내받는 서비스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시간에 맞춰서 마사지받으러 가봅니다.

오랜만에 마사지 받으러 가니 설레더라고요.ㅎㅎ

 

 

인생마사지 분당정자점

 

인생 마사지 입구입니다.

왁싱샵과 붙어있네요.

왁싱은 한번 하면 계속해야 한다던데.. 

저는 왁싱은 잘 몰라서 패스합니다. ㅎㅎ

 

인생마사지 분당정자점

 

여기가 정말 좋은 게 평일에 가격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10시~17시 까지는 가격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건식 90분 : 평일 5만 원, 주말 6만 원

아로마 90분 : 평일 7만 원, 주말 8만 원

 

 

인생마사지 분당정자점

 

 

주말에도 하는 걸 보니 좀 이른 시간에 가면 좋을 것 같아요.

들어가니 방으로 안내받고 옷을 갈아입습니다.

 

인생마사지 분당정자점

 

들어가서 준비된 가운으로 갈아입고 

나옵니다.

저희는 커플로 건식 90분 마사지를 받기로 했어요.

 

나오니까 족욕 물이 받아져 있습니다.

 

 

인생마사지 분당정자점

 

따뜻하게 족욕받으면서 티 한잔 마십니다.

 

인생마사지 분당정자점

 

간단한 다과와 티를 준비해주십니다.

과자는 먹기 좀 그렇고 티만 마셨어요.

그러고 나서 건식 마사지를 시작합니다.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 두 분이 오셔서 제 온몸을 아작 내주셨어요..ㅋ

평소 어디가 불편한지, 아픈지 물어보시고 

그쪽도 집중적으로 마사지해주십니다.

 

저는 어깨를 말씀드렸는데

사실 뭐.. 목 어깨허리 만지면 다 안 좋죠..ㅋㅋ

정말 시원하게 잘해주시더라고요.

 

아파하다가 살살 졸다가 아파하다가.. 

그러다 보니 90분이 훌쩍 지나갔습니다.

 

비 오고 찌뿌둥한 날에는 정말 마사지만 한 게 없는 것 같아요.

오랜만에 시원하게 마사지받았습니다.

 

 

인생마사지 분당정자점

 

오픈 1주년이라 가격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마사지 당기는 분들은 한 번쯤 가보시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