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홍천 "금수강산막국수"] 비발디파크 맛집, 막국수, 수육, 감자전 강추!

일하는 한량 2022. 5. 30. 21:37

강원도에 틈만 나면 가고 있는 요즘입니다.

여름이라 바다 보러 가는데 주말이 후딱 지나가네요.

돌아오는 길에 홍천에 유명하다는 막국수 집이 있어 들러봤습니다. 

맛도 좋고 만족스러운 식사를 해서 소개합니다.

 

금수강산막국수
홍천, 비발디파크 맛집(막국수, 감자전, 수육)

 

 

금수강산막국수

 

금수강산막국수

 

날씨가 왜 이렇게 좋은지 

가게 전경보다는 하늘이 예술이네요..

양양 갔다가 오는 길에 홍천에 들러서 막국수, 수육, 감자전 먹고 왔습니다.

1시 30분경에 도착했는데도 한 30분은 웨이팅 한 것 같아요.

인원수와 전화번호를 적어두면 순서가 되면 전화를 해주십니다.

그렇다고 어디 가있을 곳은 없어요.ㅋㅋ 그냥 그 앞에서 기다렸습니다.

 

금수강산막국수 메뉴

 

메뉴는 막국수, 수육, 감자전, 감자만두 이렇게 있습니다.

저희는 종류별로 시켜봤어요.ㅎㅎ

 

메뉴 주문!!

비빔막국수

비빔막국수입니다. 면발 좋고요. 

적당히 매콤합니다. 

그리고 육수를 따로 주십니다. 비빔국수 조금 먹다가 육수 부어서 드셔 보시면 또 다른 맛 :)

 

물막국수

 

제 입맛에는 물막국수가 더 맛이 좋았습니다.

주전자에 따로 육수를 주시는데 따로 컵에 따라서 육수만 마셔봤습니다.

육수가 아주 기가 막히더라고요!! 

물막국수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수육 (소)

 

수육 (소)입니다.

맛만 봐야 하기 때문에 작은 걸로 시켰어요.

수육 맛 좋았습니다. 부드럽고 식감 좋고 김치랑 곁들여 먹으니 아주 좋습니다.

 

 

감자전

 

감자전 실화입니까..

이렇게 바싹하게 구워 나오면 어떡하라고..

결국 참지 못하고 막걸리 한 병 추가.. 하..

 

막걸리 시켜버렸다..

 

여기 막걸리는 팔봉산 막걸리랑 지평생막걸리를 팔더라고요

지평막걸리를 좋아하는데 많이 먹어봤으니까 

먹어보지 않았던 팔봉산생막걸리를 먹어봤습니다.

음, 저는 지평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

 

그래도 막걸리는 옳습니다.. 이 메뉴에 곁들이지 않을 수가 없어요.

 

금수강산막국수 테라스

 

이곳은 좋은 게 바깥 테라스에 테이블이 많더라고요.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모기장을 통째로 쳐놔서 벌레 걱정도 없고 좋네요.

 

이렇게 바깥을 보면서 여유롭게 식사하고 나왔습니다.

사람들이 기다릴만하겠다 싶었어요

그리고 웨이팅이 다소 있더라도 막국수 음식 특성상 금방 먹기 때문에 회전율이 좀 빠른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웨이팅이 길지 않았어요!

 

홍천 금수강산막국수 위치정보

<홍천 금수강산막국수>
- 전화 : 033-435-8790
- 위치 :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785
- 영업시간 : 10:30 ~ 20:30 (20:00 라스트 오더)
- 반려동물 출입 X
- 주차공간 매우 넓음

 

이곳은 주변에 비발디파크, 워터파크가 있어서 거기서 신나게 놀고 들르기에 정말 좋습니다.

물놀이하고 나면 이만한 음식이 없지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