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양양 카페 oao(오아오)] 인스타 핫플, 사진찍으러 가야하는 카페

일하는 한량 2022. 5. 17. 20:37

여름에는 강원도로 여행 가기가 참 좋습니다.

수도권에서 맘먹고 쏘기도 좋고 은근히 갈만한 곳이 많거든요

게다가 동해에서 즐길 수 있는 물놀이나 해수욕은 덤이지요.

저는 요즘 서핑이 재밌어서 시간이 날 때마다 가고 있습니다.

갈 때마다 새로운 곳들을 한 번씩 가는데 오늘은 양양 카페 오아오를 소개합니다.

인스타 사진 올리려면 여기 가셔야 해요.ㅋㅋ

포스팅 하단에 위치 정보를 올려놓을테니 참고하세요 :)

 

양양 카페 오아오(oao), 외진 곳이지만 아는 사람만 아는 힙 카페

 

카페 오아오 외관

 

요즘 카페 구경갈때 커피도 중요하지만 볼거리 즐길거리도 중요하잖아요

사진 포인트가 아주 많고 특이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그런지

외진 곳에 위치해 있는데도 사람들이 많이 오더라고요

외관부터가 벌써 특이합니다.ㅎㅎ

 

카페 오아오

 

사진에 취미가 없는 분이라도 찍고 싶은 분위기로 만들어놨달까요

입구에 들어가기 전부터 사진을 찍어봅니다.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카페 오아오

 

양양 카페 오아오의 내부는 원형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습니다.

가운데 센터에서 오더를 받고 주변으로 테이블과 각종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벽뿐만 아니라 세세한 전시들이 눈을 즐겁게 합니다.

 

 

양양 카페 오아오

 

오아오에서 제작한 원두와 커피 관련 용품, 저 멀리 에코백과 양말도 보이네요.

이것저것 많이 만드는 것 같습니다.

단순히 커피만 만드는 곳은 아닌 것 같아요.

 

양양 카페 오아오

 

양양 카페 오아오

 

계단식으로 이루어진 테이블도 있는데.. 여기서도 엄청 찍더라고요 ㅎ

이곳저곳 사람들이 사진만 찍어요..ㅋㅋㅋ

커피는 뒷전입니다.🤣🤣

 

양양 카페 오아오 커피가 왤케 이뻐..

 

저도 커피 주문하고 나서 한 바퀴 돌아보면서 사진 찍으러 다녔습니다.ㅎㅎ

커피 맛도 괜찮았던 것 같아요

마시면서 계속 주변을 구경했던 것 같습니다.ㅎㅎ

 

양양 가신다면 한 번쯤은 들러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인스타 사진용으로는 정말...ㅋㅋㅋ

그만큼 한번쯤은 가봐야 한다는 거겠죠?😆😆😆

 

양양 카페 오아오 리뷰

다른 분들도 보니 인테리어와 커피 맛에 만족을 하시는 것 같습니다.

잠시 들러서 커피 잘 마시고 수다 떨면서 시간 잘 보낸 것 같습니다

 

 

카페 오아오 위치정보

<카페 오아오>
-전화 : 0507-1488-1620
- 위치 : 강원 양양군 강현면 장산 5길 71-5
- 영업시간 : 화/수 휴무
           월, 목, 금 11:00 ~ 17:00
           토, 일 12:00 ~ 18:00
- 노펫 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