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리뷰/리뷰

[패션웨어하우스(한섬팩토리아울렛)] 지오송지오 오버핏 구스다운 점퍼 득템!! 주말나들이, 주말쇼핑, 아울렛쇼핑, 득템하러 가기 좋은곳🚗

일하는 한량 2022. 2. 21. 16:36

오늘은 요즘 핫하다는 패션웨어하우스를 다녀왔어요!!

기흥 아웃렛을 갈까 하다가 안 가본데 가보자!

해서 다녀왔는데 새롭더라고요~

그리고 아이템도 완전 득템했지모에요!!

소개해보겠습니다~

 

부담 없이 쇼핑하고 싶을 땐?
패션 웨어 하우스

 

 

< 패션웨어하우스 기흥점 >
- 전화 : 031-286-0988

- 위치 : 경기 용인시 기흥구 공세로 186 C.S유통
- 영업시간
    매일 10:30 ~ 20:00
- 주차 여유로움

 

브랜드가 종류별로 다양하게 되어있고 

옷들이 하자로 있는 것도 아니라서 우선 호기심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기흥 아웃렛이나 가볼까.. 하다가 

쇼핑도 할 겸 맘에 드는 거 없으면 주말 나들이 셈 치자~ 이렇게 생각하고 출발해봤습니다.

 

 

패션웨어하우스 입구

 

패션웨어하우스에서 다루는 브랜드가 많습니다.

TIME, MINE, SYSTEM, SJSJ, OBZEE, LANVIN, the CASHMERE, LATT, 기타 등등..

 

그리고 국내 브랜드도 많이 들어와 있다고 하네요

엄청 많은데 대충 리스트는 아래에 적어놓은 것보다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아이잗바바/더아이잗/베네통/시슬리/보브/톰보이/온앤온/올리브데올리브/린/라인/모에/솔리드/이지오/지이크/리버클래시/지오송지오/지오지아/MLB/MLB KIDS/보그너/풋조이/혼마/지프/쉬즈미스/리스트/컬럼비아/블랙야크/블랙야크KIDS/나우/코오롱세이브프라자 外

 

 

 

입구에서는 손소독제를 하고 들어갑니다.

작은 가방도 반입이 안된다고 하니까 지갑만 들고 들어가셔야 합니다.

정말 작은 핸드백 들고 계신 여성분이 계셨는데 직원분이 바로 제재하더라고요.

보안상 그런 것 같습니다.

 

패션웨어하우스내부

 

옷들이 가지런하게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앞에서 보면 라인별로 브랜드가 나와있어요.

마음에 드는 브랜드 쪽 라인을 훑어보시면 됩니다.

 

패션웨어하우스내부

 

옷들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빈티지 샵들도 다녀보고 구경 다녀봤는데

뭐랄까 세일도 많이 하고 구경하는 재미는 여기가 제일 좋았던 것 같아요!

 

주말이라 사람이 좀 많긴 했지만..

사실 또 사람도 적당히 있어야 쇼핑하는 재미가 있지 않나요?ㅎㅎ

 

브랜드마다 세일 폭이 다르긴 하지만

아무거나 한번 봤습니다.

 

우왕

 

498,000 제품이 269,000으로 판매되고 있네요

이외에도 진짜 80% 하는 제품까지도 찾았었는데

항상 그렇겠지만.. 마음에 드는 옷 찾으면

제 몸에 맞는 옷은 이미 다 없고 다른 사이즈만 남았더라고요ㅠㅠㅠㅋㅋㅋ

 

옷도 입어보고 가격도 보면서 구경하다가

마음에 드는 제품을 하나 골랐습니다.

 

지오송지오 ZIO SONGZIO 제품인데 

구스다운 오버핏 점퍼네요

찾아보니 정확한 제품명이 

블랙 스트링 후드 구스다운 오버핏 점퍼네요.ㅎㅎ

 

가격은 80만 원에서 세일해서 32만 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판매가 흐뭇합니다.

완전 대박 아닌가요?ㅎㅎ

 

지오송지오_블랙 스트링 후드 구스다운 오버핏 점퍼

 

상태가 엄청 좋고

일단 입어봤는데 디테일도 좋고.. 

그리고 가볍고 구스다운이라 따뜻할 것도 당연하고요.

무엇보다 디자인이 이쁘네요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이건 바로 겟 했습니다!!

2021년 F/W 제품이라 세일이 많이 들어간 제품으로 보입니다.

 

밖에서 입고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너무 추리하게 입고 나가서 차마 사진은 못 찍겠더라고요..ㅠㅋㅋ

 

지오송지오에서 모델이 입은 모습을 동영상으로 보여주는 게 있네요? 싱기..

출처 : ZIOSONGZIO_지오송지오 유투브, https://www.youtube.com/watch?v=HGaANxs2d5g

 

후기

패션웨어하우스는 뭔가를 꼭 사겠다! 보다는 마음을 내려놓고

돌아다니는 재미로 옷 입어 보다 보면 

한두 개씩 찾아내는 재미로 가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주말 오후에는 사람들이 좀 많아요.

그래도 돌아다니는 게 버거울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착한 가격으로 고가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

 

주말에 쇼핑은 가고 싶은데 뭔가 부담된다면,

패션웨어하우스 딱 좋은 것 같아요.

저는 계절 바뀌면 한번 더 가보려고요.ㅎㅎ

 

 

주말에 나들이 겸 한 번쯤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