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리뷰/리뷰

[구정 설 선물 추천, 탬버린즈 핸드케어 세트] TAMBURINS, 부담없이 딱 좋은 선물, 만족도 94% !!

일하는 한량 2022. 1. 23. 18:02

간단하게 카카오 선물하기로 선물하기에 너무 좋은 아이템이 있습니다.

가격대비 가성비도 좋고 포장도 고급스러워서

선물 주는 사람 받는사람 둘다 만족할만한 아이템!

그럴때 선물하기 너무 좋은 아이템이 있어 소개합니다.

 

탬버린즈 퍼퓸 핸드케어 미니 세트

TAMBURINS, Hand Sanitizer and perfume hand 

 

 

탬버린즈 퍼퓸 핸드케어 미니 세트

 

 

코로나 때문에 자주 만나지는 못하지만 

사는게 바쁘다보니 연락도 못하게 되고.. 뭐 그렇죠?

그래도 뭔가 아쉬운 마음에 안부도 물을겸 인사도 할겸 가볍게 선물하나 보내주면

서로 찡~하니 따뜻한 마음으로 구정을 보낼 수 있지 않을까요?

이럴때 선물하기 너무 좋은 아이템이 있어 소개합니다.

 

탬버린즈 퍼퓸 핸드케어 미니 세트

 

사실 제가 생일일때 선물로 받은건데..

이게 참 좋더라고요. 너무 만족스러워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

포장지도 고급스럽고 받는데 기분이 좋더라고요

가격대도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은 26,500원에 카톡에서 선물하기 가능합니다.ㅎㅎ

 

탬버린즈 퍼퓸 핸드케어 미니 세트

 

 

구성은 이렇게 들어있네요

 

탬버린즈 퍼퓸 핸드케어 세트

- FEY9 , 향수처럼 사용할 수 있는 퍼퓸 핸드크림

   무화과나무, 엠브레트 씨앗, 담콜 씁쓸한 향.

   무화과 잎과 과육의 달콤 씁쓸함, 엠브레트 씨앗과 엠버의 부드러운 조화가 깊이있는 여운을 남깁니다.

- 000 (30ml), 손소독제

   샌달우드, 패츌리, 흙내음 향.

   갓 꺽은 야생화를 품에 가득 안았을 때 느껴지는 대지의 활기를 떠올리게 합니다.

 

설명은 화려한데 손소독제에서 대지의 활기까지는 떠오르진 않습니다..ㅋㅋ

그런데 FEY9.. 핸드크림이 참 좋아요.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쓰기가 아까울 정도에요ㅜ

 

카카오에서도 94%가 만족했다고 홍보하네요

카카오 선물하기 만족도

 

 

탬버린즈 플래그십스토어가 신사에 있죠?

저도 한번 가봤는데 말 모형이 있어서 참 신기했었네요 ㅋㅋ

탬버린즈는 감각적인 아트와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라고 하네요.

그래서 플래그십스토어 인테리어를 그렇게 해놨었나봐요.

향도 엄청 다양해서 잘 구경하고 왔었는데 

이렇게 센스있는 선물을 받다니..

기분이 정말 좋더라고요..

내 차례엔 뭘 해줄까.. 기분좋은 고민을 하게 됩니다 :) 

 

구정 설날 선물로 주변 지인분들께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

탬버린즈 퍼퓸 핸드케어 미니 세트 어떠세요?

부담없이 선물하기도 좋고 서로 마음쓰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