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리뷰/리뷰

[힐링 인테리어소품] 모래시계 액자, 이런거 보셨나요? 집들이 선물 추천!

일하는 한량 2022. 4. 9. 13:15

 

이제는 불멍이 아니라 모래멍?
움직이는 모래 액자 보면서 멍 때리기

 

모래 액자??

모래액자, 출처(쿠팡:엔티제이)

 

오늘은 신기한 모래시계가 있어서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우리 예전에 알던 모래시계들 있잖아요.

이제는 우리가 알던 단순한 제품이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자리를 잡고 있네요.

 

우리가 아는 그 모래시계

 

너무 신기해서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ㅎㅎ

이제는 불멍 때리는 게 아니라 모래멍때리기네요. ㅎㅎ

쿠팡에서 찾아보니 제품들이 꽤 있는데 

그중 빛내는사람들에서 판매하는 페이지가 깔끔하고 영상도 잘 만들어놓으셨네요.

 

모래액자, 출처(쿠팡:엔티제이)

 

음, 보면 볼수록 탐이 납니다.

저의 식탁에 놓고 싶어요..

신혼집에 인테리어 소품 선물용으로도 딱 좋은 것 같기도 하고

식탁에 올려놓으면 아이들도 신기하게 볼 것 같은 소품입니다.

 

모래액자, 출처(쿠팡:엔티제이)

 

게다가 고급스러운 연출도 가능하네요.

 

 

모래액자 연출, 출처(쿠팡:엔티제이)

 

모래 떨어지는 게 너무 이쁘네요.. 

멍 때리기 진짜 좋을 것 같아요

게다가 기포를 이용해서 모래가 떨어지는 양을 조절할 수 있는데,

아무래도 모래가 떨어지는 게 매번 다르게 떨어질 테니 

매번 새로운 느낌으로 만들어지는 걸 보는 즐거움이 있을 것 같습니다.

 

사용법

모래액자 사용법, 출처(쿠팡:엔티제이)

 

이렇게 휙 하고 올려만 놓으면 된다고 합니다.

기포가 알아서 자리를 잡으면서 모래가 살살 내려오네요.

 

모래 내려오는 속도 조절하기

모래가 내려오는 속도는 기포를 이용해서 조절해줘야 하는데

제품이 들어있는 주사기로 공기를 넣고 빼고 하면서 기포의 양을 조절하면 된다고 합니다.

다만 공기를 너무 많이 넣으면 안 된다고 합니다!!

 

제품 크기

모래액자 크기, 출처(쿠팡:엔티제이)

크기는 10인치와 7인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 색상

컨셉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사진 외에도 몇가지 색상이 더 있으니 하단의 링크로 들어가서 보세요 :)

 

모래액자 색상, 출처(쿠팡:엔티제이)

 

리뷰를 살펴보니 소개 페이지처럼 이쁘게 떨어지게 하려면 

기포를 좀 조절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냥 내버려두면 이쁘게 안 떨어지는 모양이에요.ㅎㅎ

 

저는 이런제품을 보면 집들이용 선물로 제격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예전에는 침대 옆에 두는 수면등 같은거나 방향제를 많이 선물했는데

이런것도 집들이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신혼집에는 요런 아이템 있으면 좋잖아요😊

 

처음으로 내 돈 내산 아닌 제품 소개를 하네요.

뭐랄까.. 제 마음과는 별개로 와이프님께 허락을 받아야 하거든요 😆😆😆

와이프님께 허락을 구해보고 허락하신다면 구매해볼 생각입니다.ㅎㅎ

 

모든 제품 소개 이미지는 구매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