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리뷰/리뷰

[퍼블로그] 인터넷 사진 인화 추천, 빠르고 좋은 사진 받는 방법 !

일하는 한량 2022. 10. 25. 08:59

인터넷에서 사진 빠르고 쉽게 인화하는 좋은 방법

요즘에는 폰으로 사진을 찍다보니 

옛날처럼 인화하는 과정이 많이 줄어든 것 같아요.

인화해서 보는 재미가 또 있는데 말이죠

저는 이번에 사진을 좀 인화해서 제본을 하려고 오랜만에 퍼블로그 들어가봤어요

 

퍼블로그

 

들어가보니 사진인화 가격 이벤트 하고 있네요!

사진 사이즈

3 X 5 (8.9 x 12.7 cm) = 88원

4 X 6 (10.2 x 15.2 cm) = 118원

로 가장 저렴하게 이벤트 하고 있네요

저는 요즘 큰 사진으로 인화하다보니 제게는 해당되지 않지만

보통 인기있는 사이즈 같은데 딱 좋은듯 합니다.

 

퍼블로그 이벤트

 

핸드폰 케이스, 액자, 등등 이벤트 많이 하네요

인기포토북 할인도 하고 

2023년 달력 할인가격으로 판매도 하고 있고

에어팟/버즈케이스, 폰케이스 할인판매도 하고 있네요!

인터넷에서 사진 인화할때는 여기!

저는 사진 인화만 하면 되서

딱 기본으로 사진 인화만 합니다.

사진 인화 저렴하고 좋은 퀄리티, 빠른 배송 좋아요.

 

사진 인화 들어가보면 

사이즈별 가격이 안내되어 있는데 인터넷에서 사진인화할 때 

가격때문에 알아보는 이유가 클 것 같아요

퍼블로그는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저도 처음에 그래서 퍼블로그 이용했던 것 같아요!

 

가격이 저렴해도 사진 퀄리티가 나쁘지 않으니까 

계속 찾게 되더라고요 ㅎㅎ

 

퍼블로그 사진 사이즈별 가격
퍼블로그 사진 사이즈별 가격

 

별도의 앱이 뜨면서 

사진과 사이즈를 고르게 되는데

해상도가 안맞는 사이즈를 고르면 안내도 따로 해줍니다.

 

퍼블로그 사진 앱

 

모바일 앱으로도 서비스가 되지만

저는 사진 인화는 보통 pc에서 하는 편이에요 

사진 고르는 작업도 하기 편하고 분류작업을 하면서 해야해서^^

하지만 간편하게 할 때는 앱으로 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무광 인화지

 

저는 무광으로 인화하는 게 이쁘더라고요

취향에 맞게 무광 / 유광 고르셔도 좋겠네요

 

배송은 주문하고 이틀 걸렸던 것 같아요. 

사진 인화한 것을 보여드리려고 찍어봤는데

영 잘 담기지가 않네요...ㅠ

영상으로 찍어봤습니다.

상태는 매우 만족 ㅎㅎ

 

사진 인화할 일 있으면 퍼블로그 추천이에요!

 

https://www.publog.co.kr/

 

추억의 행성, 퍼블로그

소중한 추억을 더욱 빠르게! 포토북, 사진인화 당일 번개배송, 사진 20장 무료

www.publo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