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리뷰/리뷰

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하고 현금으로 받자! [여신금융협회]

일하는 한량 2023. 1. 11. 10:43

카드 포인트 모르고 있던 포인트 조회해서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잘 살펴보시고 남는 포인트는 현금으로 돌려받으세요!

우리 연말 되면 항상 해보는 것 있잖아요

잠자고 있던 카드 포인트 깨워서 현금으로 받기!

편하게 조회하고 금방 입금받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여신금융협회에서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하고 현금으로 계좌입금받기

 

여신금융협회에서 

카드포인트를 통합조회해서 바로 

현금으로 입금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더라고요

 

과연 저는 커피값을 벌지

치킨값을 벌지

기대가 됩니다..ㅋ

 

1. 여신금융협회 들어가기

 

여신금융협회 들어가기

2. 카드포인트 통합조회&계좌이체

카드포인트 통합조회&계좌이체

대기자가 3392명...? 

대기 6분 17초..ㄷㄷㄷ

기다려봅시다..

나 얼마 받으려나 두근두근

기다리다보니 어느새 20초 남음.. 두근두근

카드사별로 다 조회가 된다고 하고

현금으로 받을 생각 하니까

얼마가 될진 모르겠지만

6분 정도야 기쁜 마음으로 기다려봤어요 ㅋㅋ

 

3. 비회원 조회하기

비회원 조회하기

회원 가입까지는 할 필요 없어요

비회원으로 조회하고 본인 확인만 하면 됩니다!!

 

4. 본인인증 위임동의

그럼요 얼마든지 위임해드립니다요..

5.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모든 카드사가 조회 가능하고 

카드사별로 얼마나 있는지가 한 번에 조회된다는 게 정말 편하고 좋네요

기대됩니다..

6. 결과 확인

우리,국민,신한.. 나이스..

이전화면에서 포인트가 나오는데

너무 흥분해서 스샷을 못 찍었어요 ㅋㅋ

계좌에 바로 입금이 되었으니 

계좌에서 확인해 보면 되겠죠??

 

7. 계좌 확인

카드사 별로 입금 확인!

카드 포인트 조회 결과

저는

신한카드 50,358원

우리 카드 500원

KB카드 1,533원이 있었네요!

다해서 52,391 원을 받았습니다!

 

오 치킨에 맥주까지 먹을 수 있겠어요!

근데 와이프가 지켜보더니

용돈 달라고 해서 삥 뜯겼습니다..

맛있는 거 사 먹겠다고..

포인트 5만 원인데 5만원 더 뺏김..

 

결론

여신금융협회에서 카드 포인트 조회하기

혼자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