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리뷰/여행

벌써 가을이 와버렸어요! 주말 가을 나들이 산책

일하는 한량 2022. 10. 26. 10:15
벌써 가을이 와버렸어요! 

 

주말에 잠시 바람쐬러 나갔는데 

벌써 가을 낙엽이 보이네요!

먹고 살기 바쁘다고 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지도 모르겠어요..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심해서

이럴때는 정말 감기 조심해야되요

밖에 나갈때는 꼭 외투나 뭐라도 하나 걸칠것은 있어야 할 것 같아요

걸치는게 불편할 때는 두께감 있거나 기모가 살짝 들어간

맨투맨 정도 하나 입어주면 딱 좋네요

 

벌써 가을이라니!? 이러다 곧 겨울..

 

장거리로 더 좋은 곳가면 좋겠지만

장거리 이동이 힘들어서 가볍게 주변 동네 산책만 했네요

낮에는 햇빛이 있으면 따뜻하고

그늘로 들어가면 서늘하고..ㅋㅋ

 

그래도 산책하기에는 딱 좋았어요!

분당 서현역가서 우동먹고 왔네요 :)

 

 

 

[사누키 진우동] 분당 서현 우동/면/가라아케 맛집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분당 우동 맛집 탱탱하고 쫄깃한 면발이 생각날 때 분당 사람들 왠만하면 한 번씩은 가봤을 그곳 사누키 진우동 가끔 쫄깃쫄깃 오동통통 탱글탱글한 면발이 생각날 때

shado.tistory.com

 

낮에 햇볕 좋을 때 집에만 있지 마시고

가을 단풍 산책한번씩 즐겨보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