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제주도 함덕/태교여행 맛집] 숙성도 함덕점 - 핫한 흑돼지 맛집

일하는 한량 2023. 2. 11. 08:15

[제주도 함덕/태교여행 맛집] 숙성도 함덕점 - 핫한 흑돼지 맛집

 

얼마 전 태교여행을 다녀왔는데요. ✈️

괌/태국도 고민했는데

혹시나 하여 가장 안전한 제주도로 다녀왔습니다ㅎㅎ

 

태교여행인 만큼!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는 다양한 맛집들을 방문했는데요. 

그중 굉장히 인상 깊었던 숙성도!! 흑돼지 맛집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숙성도 함덕점
-영업시간: 매일 오후 12시 - 저녁 9시 반 (브레이크타임 오후 2시 반-4시)
-주소: 제주 제주시 조천읍 함덕로 40 2층 201호 (함덕 해수욕장 바로 옆!)
-주차: 건물에 주차 혹은 함덕 해변 주차
-예약: 테이블링 예약

 

요즘 숙성도 핫하잖아요!

제주도에서 뜨는 흑돼지 맛집으로 

인스타그램/유튜브에 많이 리뷰되고 있는데,

최근에 함덕에 지점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숙성도 함덕점을 다녀왔습니다 🙋🏻‍♀️

 

숙성도 가는 길

 

저는 함덕 근처 호텔에서 묵었기 때문에, 

숙성도 함덕점까지 슬~ 걸어갔는데요. :)

숙성도 함덕점은 바로 함덕 해수욕장 앞에 있어서 찾기가 쉬웠어요!

 

숙성도 함덕점 - 핫한 흑돼지 맛집
보인다 숙성도!!

 

함덕 해수욕장 바로 앞 건물 2층에 위치한 숙성도!

위치도 2층이어서 바로 앞 함덕 해변이 보일 것 같더라고요. 

 

내부에 진열되어 있는 숙성중인 흑돼지! 그리고 해변이 보이는 통창 뷰!!

테이블링 예약 순서가 되어야지만

매장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매장 앞은 웨이팅 하는 사람들로 바글바글 했는데, 

매장 내부는 그래도 쾌적하게 잘 유지하고 있더라고요!

 

 

숙성도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숙성 중인 흑돼지들!

고기들이 얼마나 신선하게 준비되는지 볼 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

그리고 함덕점의 최대 장점!!!

매장 한쪽이 통창이어서 함덕 해변이 모두 보여요!!


 

저희는 운 좋게 바로 창가 자리로 안내받았습니다. 

뭔가 뷰만 봐도 음식이 맛있을 것 같은 느낌!!ㅎㅎ

 

메뉴판은 심플합니다!

뼈등심/뼈목살은 1일 한정으로 준비되는 메뉴여서 

자리에 앉자마자 물어봤어요ㅎㅎㅎ

다행히 뼈등심은 남아있다고 해서 요렇게 주문했습니다. 

 

  • 숙성 뼈등심 1인분 (38,000원)
  • 숙성 삼겹살 1인분 (22,000원)
  • 숙성 1% 목살 (22,000원)

 

주문하고 바로 준비되는 상! 고기 두께보세요...

주문을 하면 바로 상이 준비됩니다!ㅎㅎ

핫한 식당이고, 웨이팅이 많은 만큼

일하고 계신 직원분들이 많았어요!!!

한국인은 역시 속전속결! 빠르니 좋았습니다ㅋㅋㅋ

 

영롱한 고기 두께도 보이시죠? 

 

영롱한 숙성도 고기

 

숙성도는 최상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직원분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고기를 모두 구워주세요!

각 부위별로 곁들여 먹을 사이드까지 추천해 주셔서

더욱더 맛있게 고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

 

불판 위에 요렇게 영롱하게 고기들이 올라가고요!

 

캬....고기

 

열심히 구워지고 있는 고기들!

숙성도에서는 백김치를 불판 옆에서 같이 구워 먹을 수가 있어 좋았어요!

요고 별미더라고요 👍🏻

 

멜젓과 생고추냉이도 빠질 수 없죠!

 

숙성도 함덕점 - 핫한 흑돼지 맛집
숙성도 함덕점

 

부위별로 맛있게 구워지고 있는 고기들!

요렇게 부위별로 알맞은 두께로 잘라서

골고루 익혀주세요ㅎㅎㅎ

(또 먹고 싶네요...)

 

뼈등심!

일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있는

뼈등심을 제일 먼저 구워서 접시에 올려주셨어요!

소금을 찍어서 먹는 것을 추천해 주셨는데,

아니 요고... 입에서 녹더라고요😂

부드러운 식감이 최고였어요!!!

 

숙성도 함덕점 - 핫한 흑돼지 맛집
뷰가 너무 좋았던 숙성도 함덕점

요렇게 차례로 모두 익으면

부위별로 먹는 법을 알려주시고,

편하게 먹을 수 있게 비켜주시더라고요!

 

명란젓과 깻잎을 함께 먹는 조합이 정말 꿀조합!🍯

최고였습니다ㅎㅎㅎ

 

게다가, 함덕점은 요렇게 창가에 앉으면 해변이 보이니

고기가 맛없을 수가 없더라고요ㅋㅋㅋ

 

서비스 김치찌개

고기들이 구워질 때 

요렇게 서비스 김치찌개도 내어주시는데요. 

서비스 김치찌개인데도,

고기도 꽤 많이 들어있고! 풍미가 좋아서

곁들임 메뉴로 너무 잘 먹었어요ㅎㅎ


숙성도 함덕점 - 핫한 흑돼지 맛집
뷰와 음식 모두 완벽했던 숙성도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시고,

함덕 해변 오션뷰에,

메뉴 하나하나 너무나 맛있었던 숙성도!

 

만족도가 너무나 높았던 곳이었습니다!

제주도 방문하신다면 숙성도 꼭꼭 한번 들러보세요ㅎㅎ

 

 

👇 제주도 함덕에 간다면 이곳도 들러보세요! 👇

[제주도 함덕 맛집, “고집돌 우럭”] 맛있는 우럭조림과 옥돔구이! 데이트 / 가족모임 / 어르신 식사에도 적격! 바다뷰 식사는 덤

 

[제주도 함덕 맛집, “고집돌 우럭”] 맛있는 우럭조림과 옥돔구이! 데이트 / 가족모임 / 어르신

연휴를 맞이해서 이번에 제주도에 놀러왔습니다. 올때마다 들르는 곳이 있는데요, 그 중 한곳이 바로 "고집돌우럭" 이에요. 오늘은 제주 합덕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고집돌 우럭 함덕점"을 소개

shado.tistory.com

[제주도 함덕 뷰 깡패, “델문도”] 바다 한가운데에서 커피 한잔 할 수 있는 함덕 해수욕장 카페 “ Cafe Delmoondo”

 

[제주도 함덕 뷰 깡패, “델문도”] 바다 한가운데에서 커피한잔 할 수 있는 함덕 해수욕장 카페

제주도 여행을 오면 한번씩은 들르는 함덕해수욕장입니다. 그렇게 크진 않지만 여름에도 꼭 한번씩은 들렀던 것 같아요 그러면 고집돌우럭도 한번 들리고 함덕에 스타벅스나 아니면 카페 델문

shad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