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 애드센스 도전기

5. 애드센스 도전기 : 카카오 애드핏 가입(하루만에 승인?!)

일하는 한량 2022. 1. 20. 20:28

카카오 애드핏 가입(하루만에 승인

 

카카오 애드핏까지 도전해보자

 

이제 애드센스는 승인이 났습니다.

그러면 조금만 더 욕심내볼게요..

 

예전부터 궁금했던 카카오 애드핏

한번 해보겠습니다.

 

그러면 카카오 애드핏을 가입하기 위한 조건은 어떻게 될까요?

1.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 1달

2. 3개월 이내 작성한 포스팅 20개 이상

 

저는 조건을 모두 충족했네요.

바로 도전해보겠습니다.!

 

[블로그관리 > 수익 > KakaoAdfit]

애드센스 보면서 구경만 하던 카카오애드핏.. 연동하기 눌러보겠습니다..(두근)

이게 뭐라고 두근거리냐 :)

 

카카오 애드핏 가입(하루만에 승인

 

카카오 로그인을 하니, 본인 인증 단계를 거칩니다.

 

또 심사를 한다고 합니다.

카카오 애드핏 가입(하루만에 승인

 

별일 없으면 심사가 잘 되겠죠?

애드핏을 하면서 구글 애드센스와 광고 배치를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을 해봐야겠습니다.

너무 광고가 가득가득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진 않거든요..

그래도 방문해주신 분들이 가볍게 읽어주시고 기분좋게 왔다가셨으면 하는 바램이라서요.

 

자, 그러면 심사완료 후 어떻게 되었을지 나중에 보겠습니다.

가입신청후 1시간뒤에 카카오애드핏이 들어와있네요?

당황? 테스트중인건가? 

 

갑자기 뜬금없이 나타난 카카오비지니스... 애드핏 나또 설레게한다 너..

 

왔다갔다하려나요?

아니면 3~5일 심사기간동안 테스트 중인건지도 모르겠습니다.

저는 열심히 저희 포스팅을 하면서 기다려보겠습니다.ㅎㅎ


 

어제 카카오애드핏을 신청했는데 오늘 바로 연락이 왔습니다.!

19일 밤에 신청했는데 20일 오후 2시38분에 승인이 되었네요

심사기간을 3~5일이라고 안내하긴 하지만 바로 되기도 하나봅니다.

카카오애드핏 심사도 이렇게 완료되었습니다.

 

카카오 애드핏 승인 안내

 

[블로그 관리 > 수익] 메뉴에 이제 카카오 애드핏도 등장하네요

감격입니다.ㅠ

 

이렇게 구성이 되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한일이네요.

저도 다른분들처럼 수익 비교도 해보고 그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대체로 검색을 해보니 

수익금으로 비교해봤을때 아래와 같다는 얘기가 대다수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금 비교

구글 애드센스 > 네이버 애드포스트 > 카카오 애드핏 

 

카카오 애드핏은 사실 궁금해서 해보고 싶었던 것이기도 하지만

광고가 너무 불필요하게 늘어나는건 아닌가 싶어서 고민이 되기도 합니다.

당분간은 어떻게 반응되는지를 제 블로그를 통해 직접보려고 합니다.

제 취지와 맞지 않는다면 저는 뭐 몇백원 이런거 아깝지 않으니 그냥 없애버릴겁니다...ㅋ

이후에도 과정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실제로 애드센스와 애드핏의 수익금 비교를 한 포스팅을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다음 메인에 포스팅 소개(노출)] 방문자수/애드센스/애드핏 블로그 수익 변화

 

[다음 메인에 포스팅 소개(노출)] 방문자수/애드센스/애드핏 블로그 수익 변화

다음 메인에 노출되면 방문자수, 애드센스 수익, 애드핏 수익이 어떻게 변화하는지 간단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그동안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수익이 과연 나긴 나는지, 블로그로 수익을 많이

shado.tistory.com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