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제주 신상카페 "모노클제주"] 빵/디저트, 커피에 진심이라면 들러야 할 곳(☕+🥐=MONOCLE JEJU+블루리본💙)

일하는 한량 2022. 2. 10. 14:36

제주도 동백바다펜션에서 숙박을 하면서
바로 뒤에 아주 핫한 카페가 하나 생겨있더라고요.
안가볼 수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꽤나 만족해버렸어요😆
"모노클제주" 소개합니다.

모노클제주

 

모노클제주 MONOCLE JEJU,
모노클만의 감성과 맛있는 빵, 그리고 커피

 

- 전화 : 0507-1314-0360
- 위치 :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태위로 360번길 30-8
- 영업시간
매일 10:00 ~ 19:00
라스트오더 18:30
- 주차 불가 (도로변 주차 후 걸어서 입장)



블루리본을 2개나 받은
베이커리 카페, 모노클제주 입니다.

동백바다펜션 바로 뒤에 위치하고 있어서 체크아웃하고 걸어서 커피한잔하고 빵도 몇개 먹었습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하고 다음 일정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아주 만족스러운 곳이었네요.

우선 입구가 아주 특이합니다.ㅋㅋㅋ
잘 찾으셔야 해요.ㅋㅋ

모노클제주 입구



여기가 입구 맞나? 싶은 곳에 이렇게 팻말이 세워져 있습니다.
매일 10시부터 7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하네요

주차 공간은 없습니다.
다만 이 앞의 도로가 한산해서 도로에 주차를 해도 무방해 보입니다.

모노클 제주

이제 모노클제주 들어가볼게요
입구에서 보니 블루리본을 2개나 받았네요!

앞에 산책로에도 테이블이 많고 정원 구성이 잘 되어 있네요

모노클제주 내부


아침부터 빵을 굽고 계셔서 냄새가 아주 좋았습니다.
빵이 나오는 시간대가 있던데 제가 간날에는 조금 일찍 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스콘을 보니 침이 고입니다..
맛있어보이는데 정말 맛있더군요..ㅋ

모노클제주 

시간대별로 베이커리가 나오네요.
언제 가더라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이렇게 시켰습니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단호박파운드
얼그레이 무화과 스콘

 

단호박파운트, 스콘, 카페라떼, 아메리카노

 

플레이팅 왤케 이쁘냐며


플레이팅이 왜이렇게 이쁘죠..
사진찍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단호박 파운드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천천히 나눠먹느라 힘들었을 정도!
얼그레이 무화과 스콘도..
스콘도 제가 먹어본 것 중에서는 베스트인 것 같습니다.

플레이팅이 좀 특이하다! 싶었는데
이런 안내문구가 있네요


모노클제주 플레이팅에 사용되는 분필은 달걀 껍질과 밀가루로 만들어져서 몸에 해롭지 않다는 안내입니다.
신기하네요.. 사실 어련히 알아서 나올까 싶었죠. 뭐 걱정하지는 않았습니다.ㅎ

그리고 100% 우유버터와 우유생크림을 사용하고 방부제와 유화제는 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침이라 사람들도 없었고 정말 좋았네요.

올레코스4길에 있다보니 아침에 트래킹하던 분이 들어오시더라고요.
빵과 커피한잔 하시고 쉬시는 모습을 보니 올레코스 걷다가 들리기에 괜찮겠다 싶었습니다.


디저트에 진심인 분들이 많이 방문하셨군요.
저희도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편안하게 잘 쉬다가 갔습니다.

동백바다펜션에서 묵거나 올레길4코스를 걷는다면
들리기 좋은 곳,
날씨가 좋다면 바깥에서 커피한잔 여유롭게 마시기 좋은 곳
제주 모노클이었습니다.

👇 제주도 다른 맛집 빵집 커피맛집 가보기 👇

 

 

[제주도 고기 맛집 "난드르바당"] 흑돼지? 뷰? 맥주? 삼박자를 갖춘 흑돼지 삼겹 맛집🍻

제주도를 가면 사실 "흑돼지"를 안 먹어볼 수가 없습니다. 꼭 한번씩은 들러보는 흑돼지 고깃집들 중에 이번에 너무 만족스러웠던 곳이 있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난드르바당, 뷰 맛집

shado.tistory.com

 

[제주 신상카페 "모노클제주"] 빵/디저트, 커피에 진심이라면 들러야 할 곳(☕+🥐=MONOCLE JEJU+블루

제주도 동백바다펜션에서 숙박을 하면서 바로 뒤에 아주 핫한 카페가 하나 생겨있더라고요. 안가볼 수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꽤나 만족해버렸어요😆 "모노클제주" 소개합니다. 모노클제주 MONOC

shado.tistory.com

 

[시나르] 제주 노형동 멕시칸 찐맛집

제주도 여행 가면 각자 들르는 식당들이 있을 겁니다. 맛집으로 여겨지는 그런 곳들.. 저는 이곳이 그 중 한 곳입니다. 제주도에서 즐겨 찾는 회, 흑돼지 같은 음식에서 살짝 벗어나고 싶을 때 딱

shado.tistory.com

 

 

[성산일출봉 맛집, 찐맛집 "해왓"]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아침식사/ 옥돔구이, 성게미역국, 전복

이곳을 왜 이제야 알았나.. 정말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이번 여행 중 하루는 성산일출봉에서 보냈습니다. 구정, 설 연휴를 맞아서 일출을 볼까 했는데 날씨가 도와주지 않더라고요. 그러면서 찾

shado.tistory.com

 

 

[제주도 새별오름카페 "새빌"] 핑크뮬리, 제주들불축제 때는 이만한 카페가 없다. 특이한 인테리

제주도에는 많은 오름이 있습니다. 그중 "새별오름"이 있는데요, 이곳이 핑크 뮬리 시기에 맞춰서 가면 그걸 보러 가는 맛에, 그리고 들불축제를 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런 새별오름 바로 옆에

shad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