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언주/논현 맛집] 육개옥_성시경 먹을텐데, 줄서는식당 맛집 후기 🥘

일하는 한량 2023. 4. 4. 18:02

 

[언주/논현 맛집] 육개옥_성시경 먹을 텐데, 줄 서는 식당 맛집 후기

 

이제 날씨가 

정말 봄이네요 🌸

 

요즘 성시경 유튜브를

종종 즐겨보는데요!

 

성시경씨가 워낙 맛잘알이라서 그런지

맛집 정보들이 정말 많더라고요ㅎㅎ

 

이번에 언주역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이전에 성시경 씨 유튜브

먹을 텐데 시리즈!

그리고 줄 서는 식당에도 맛집으로

소개되었던

육개장 맛집! 육개옥에 다녀왔어요 :)

 


육개옥

- 영업시간: 월 - 금 (오전 11시~저녁 10시, 오후 3시~5시 브레이크타임), 토-일(오전 11시 ~ 저녁 10시, 브레이크 타임 X)

-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67

- 주차: 음식점 앞 주차공간에 발레 주차 가능해요 (3,000원)

 

 

 

육개옥은

이전에 성시경 씨 유튜브 채널

먹을 텐데에 언주, 논현 맛집으로

소개되었을 때부터 가보고 싶었는데요!

 

출처: 성시경 유튜브

 

이 편에서

정말 찐한 국물에 한우 수육까지

세상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고

저도 얼큰한 육개장이 생각나더라고요 😂

 

 

 

사실 언주역은

딱히 갈 일이 많이 없는데,

이번에 기회가 되어서 다녀온 김에

육개옥에서 점심까지 먹게 되어 너무 좋았답니다ㅎㅎ

 

 

[언주/논현 맛집] 육개옥_성시경 먹을텐데, 줄서는식당 맛집 후기
육개옥

 

 

언주역 부근 

골목길에 바로 보이는

언주, 논현 맛집 육개옥!

 

간판에서부터 뭔가 세월이 느껴지죠?ㅎㅎ

외관부터 맛집 포스가 느껴졌어요 👍🏻

 

 

여러 방송에 나와서 그런지

평소에는 웨이팅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입구 쪽에 웨이팅 좌석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는 주말 어중간한

오후 2시쯤 방문해서 

자리가 굉장히 여유로웠습니다!

 

[언주/논현 맛집] 육개옥_성시경 먹을텐데, 줄서는식당 맛집 후기
육개옥

 

육개옥 메뉴는

나름 심플했어요!

 

뭔가 한식집 분위기인데

와인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성게알, 캐비어와 같은 

메뉴가 재밌더라고요 😅

 


 

 

 

점심에 방문하기도 했고

성시경 먹을 텐데,

그리고 줄 서는 식당에서도 나왔던

육개장이 먹어보고 싶어서

이렇게 간단하게 주문했어요! 

 

  • 한우 육개장 2인 (각 10,000원)

 

[언주/논현 맛집] 육개옥_성시경 먹을텐데, 줄서는식당 맛집 후기
육개옥

 

주문을 하고 나면

바로 밑반찬을 굉장히 빠르게

세팅해 주세요 🙌🏻

 

역시 언주, 논현 맛집답게

반찬들이 모두 정갈하고

맛있었어요!

 

저 추억의

소시지 부침이 은근히 맛있더라고요 🍖

 

반찬들 구성은

매번 바뀌는 것 같았어요ㅎㅎ

 

[언주/논현 맛집] 육개옥_성시경 먹을텐데, 줄서는식당 맛집 후기
육개옥

 

조금 기다리니

바로 이어서 나온

메인 메뉴 육개장

 

국물의

진함이 사진으로도 느껴지죠! 👍🏻

 

[언주/논현 맛집] 육개옥_성시경 먹을텐데, 줄서는식당 맛집 후기
육개옥

 

언주, 논현 맛집 육개옥 육개장에서

놀란 부분은

건더기가 정말 많다는 거였어요!

 

식당 안쪽에 큰 솥에

육개장을 계속 끓이고 계신 것 같았는데,

그래서 그런지

고사리, 대파 등 야채가 

푹 삶아져 있고

1++ 한우 고기도 듬뿍 들어가 있었어요 ❤️

 

 

 

 

이렇게 진한 육개장이

정말 얼마만인지ㅠㅠㅠ

술도 안 마셨는데

해장되는 느낌이더라고요ㅎㅎ

 

 

[언주/논현 맛집] 육개옥_성시경 먹을텐데, 줄서는식당 맛집 후기
육개옥

 

맵찔이인 저에게는

육개장이 약간 매웠지만

정말 진하고 녹진하고

맛있었습니다 🥹

 

양도 은근히 많아서

한 그릇 뚝딱하니

정말 배부르더라고요. 

 


언주, 논현 근처에 가신다면

성시경 먹을 텐데,

그리고 줄 서는 식당 맛집으로 소개된

언주, 논현 맛집!

육개옥 꼭 한번 들러보세요~ 🙏🏻

 

🧡 근처 강남 맛집들도 함께 추천드려요! 🧡

[양재, 도곡동 떡볶이 맛집, "작은 공간"] 오늘은 떡볶이다! 가성비 좋은 유퀴즈 즉석떡볶이 맛집 (양재 은광여고 앞 떡볶이 맛집)

 

[양재, 도곡동 떡볶이 맛집, "작은공간"] 오늘은 떡볶이다! 가성비 좋은 유퀴즈 즉석떡볶이 맛집 (

가끔 매콤한게 땡길때가 있습니다. 그럴때는 떡볶이만한게 없죠? 얼마전에 유퀴즈에서도 나와서 인기가 급상승(?)한 떡볶이집이 있어 한번 가봤습니다. 양재 도곡동 즉석떡볶이 맛집 "작은공간"

work1ryang.com

[논현동/일치(一致)]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기념일 데이트 추천

 

[논현동/일치(一致)]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기념일 데이트 추천

연말 식사 자리, 기념일 데이트, 의미 있는 날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찾는다면 바로 여기입니다. 논현동 일치(一致) 연말 식사 자리로 알아보다가 우연히 찾게된 '일치' 강남 논현동에 위치해

work1ry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