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압구정 로데오 맛집/ 브런치, 오르조 르브텀 - 신상 브런치 맛집 💛

일하는 한량 2023. 3. 20. 15:41

 

 

[압구정 로데오 맛집/ 브런치] 오르조 르브텀 - 신상 브런치 맛집

 

 

이제 정말 봄이 오려나봐요! 🌷

일교차가 심하긴 하지만

주말에 브런치 나들이하기에

날씨가 딱인 것 같아요 :)

 

압구정 로데오에

요즘 핫한 신상 브런치 맛집!

오르조 르브텀이 오픈했다고 해서

주말에 다녀왔어요 :)

 


오르조 르브텀
-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54길 4 1,2층(신사동)
➡️ 압구정 로데오역 6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이에요!
- 주차: 주차는 발렛이 되는 것 같은데, 지하철역에서 가까워서 대중교통 이용을 추천드려요ㅎㅎ
- 예약: 예약은 캐치테이블로 할 수 있어요. 

 

 

오랜만에

주말에 압구정 로데오를 나와보니

사람이 진짜 많더라구요! 😳

 

요즘 가로수길보다

압구정 로데오가 뜨고 있다던데

뭔가 진짜인가...ㅎㅎ

 

[압구정 로데오 맛집/ 브런치] 오르조 르브텀 - 신상 브런치 맛집
오르조 르브텀

 

압구정 로데오역에서

앤아더스토리 매장을 옆으로

조금만 걸어오다보면

이렇게 고풍스러운 느낌의

압구정 로데오 신상 브런치 맛집!

오르조 르브텀의 외관이 보여요 :)

 

 

날씨가 좋아서

테라스석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

 

날씨가 조금 더 따뜻해지면

꼭 테라스에 앉아서 

브런치를 즐겨보고 싶더라구요. 

 

[압구정 로데오 맛집/ 브런치] 오르조 르브텀 - 신상 브런치 맛집
오르조 르브텀

 

뭔가 유럽 느낌나는

오르조 르브텀 간판ㅎㅎ

요즘 오픈하는

레스토랑들은 모두

인테리어가 독특해서

더 방문하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압구정 로데오 맛집/ 브런치] 오르조 르브텀 - 신상 브런치 맛집
오르조 르브텀

 

요즘 압구정 로데오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저는 11시 오픈시간에 맞춰 

예약을 하고 다녀왔는데요!

 

11시에 도착했는데도

벌써 테이블들이

많이 차있더라구요. 😅

 

 

 

 

 

그래도 테이블들 간의

간격도 넓고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코지한 분위기여서 

너무 좋았어요 :)

 


[압구정 로데오 맛집/ 브런치] 오르조 르브텀 - 신상 브런치 맛집
오르조 르브텀 메뉴

 

메뉴는 브런치 메뉴부터

파스타, 스테이크까지

심플하면서도 다양하게 

주문 가능하더라구요 😍

 

저는  이렇게 주문했어요 :)

  • 아보카도 살사와 에그 베네딕트 (19,000원)
  • 생면 타야린, 쵸리조 라구 파스타 (33,000원)
  • 크로와상 (6,000원)

 

[압구정 로데오 맛집/ 브런치] 오르조 르브텀 - 신상 브런치 맛집
오르조 르브텀

 

주문하고 조금 더 둘러보는

압구정 로데오 브런치 맛집

오르조 르브텀ㅎㅎㅎ

 

 

테이블 하나하나

분위기가 있게

너무 잘 세팅해 놓으셨더라구요.

 

1층 그리고 2층까지

테이블이 있는데,

이렇게 1층 안쪽에 

테라스석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날씨가 꼭 따뜻해지면

테라스석으로 한번 더 예약하고

방문해 보려구요 🧡

 

[압구정 로데오 맛집/ 브런치] 오르조 르브텀 - 신상 브런치 맛집
오르조 르브텀

 

제일 먼저 나온

아보카도 살사와 에그 베네딕트 🥑

 

압구정 신상 브런치 맛집

오르조 르브텀에서

가장 많이 주문하는

브런치 메뉴인 것 같았어요ㅎㅎ

 

 

 

 

역시!

너무 부드러운 아보카도 살사와

수란, 그리고 직접 만든

소스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제가 최근에 먹어본

에그 베네딕트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

 

[압구정 로데오 맛집/ 브런치] 오르조 르브텀 - 신상 브런치 맛집
오르조 르브텀

 

함께 나온

사이드 샐러드도

상큼한 올리브 오일 베이스 소스에

흠뻑 버무러져 있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압구정 로데오 맛집/ 브런치] 오르조 르브텀 - 신상 브런치 맛집
오르조 르브텀

 

이렇게 개인접시에

덜어서 먹기에 좋게

서빙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D

 

개인 접시는

서버분이 다음 메뉴가 나오면

새로운 접시로 바꿔주시더라구요. 

이런 센스 너무 좋아요...👍🏻

 

[압구정 로데오 맛집/ 브런치] 오르조 르브텀 - 신상 브런치 맛집
오르조 르브텀

 

바로 이어서 나온

생면 타야린, 쵸리조 라구 파스타 🍝

 

쵸리조가 듬뿍 들어갔는데

짜지도 않고

라구소스의 깊은 맛과 

부드러운 파스타 면발이 

너무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압구정 로데오 맛집/ 브런치] 오르조 르브텀 - 신상 브런치 맛집
오르조 르브텀

 

그리고 약간 뜬금없지만

추가로 주문한 크로와상 🥐 

압구정 로데오 브런치 맛집

오르조 브르텀이

크로와상으로도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한번 시켜보았어요!

 

[압구정 로데오 맛집/ 브런치] 오르조 르브텀 - 신상 브런치 맛집
오르조 르브텀

 

장미 모양으로

너무나 예쁘게 세팅된

트러플 버터와 함께

서빙되었는데

 

여기 정말 크로와상 맛집 맛더라구요 😅

버터향이 한가득

바삭한 크로와상과

트러플 버터가 너무 잘 어울려서

순식간에 해치웠어요ㅎㅎ

 

근데..손에 엄청 뭍더라구요ㅋㅋ

소개팅으로 방문한다면

이 메뉴는 시키지 못할 것 같습니다 😂

 


[압구정 로데오 맛집/ 브런치] 오르조 르브텀 - 신상 브런치 맛집
버터풀 앤 크리멀러스

 

오르조 르브텀에서 식사를 마치고

근처 도보로 5분 안에 있는

버터풀 앤 크리멀러스에서 

커피와 마들렌을 먹으며 마무리했어요 ☕️

 

메뉴 하나하나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압구정 브런치 맛집 

오르조 르브텀은 꼭 재방문하려구요 💛

 

압구정 로데오에

가신다면 브런치 맛집

오르조 르브텀 한번 들려보세요! 

 

🤎압구정 다른 맛집도 소개드려요🤎

[압구정 맛집/ 도산공원 맛집] 여전히 핫한 리틀넥_리뉴얼 오픈💛

 

[압구정 맛집/ 도산공원 맛집] 여전히 핫한 리틀넥_리뉴얼 오픈💛

[압구정 맛집/ 도산공원 맛집] 여전히 핫한 리틀넥_리뉴얼 오픈 요즘 날씨가 정말 봄이죠?ㅎㅎ 🌷 일교차가 심하긴 한데 그래도 낮에는 정말 가디건 하나 입고 다녀도 따뜻하더라구요! 날씨가

work1ryang.com

[압구정 맛집/브런치] 부베트 서울 - 압구정 핫플 솔직 후기 🙋🏻‍♀️

 

[압구정 맛집/브런치] 부베트 서울 - 압구정 핫플 솔직 후기 🙋🏻‍♀️

[압구정 맛집/브런치] 부베트 서울 - 압구정 핫플 솔직 후기 작년 여름에 오픈해서 인스타/유튜브에서 엄청 핫한 그곳! 뉴욕, 런던, 파리 등에 있는 부베트가 서울에 오픈했어요 🙌🏻 오픈 시점

work1ryang.com

[프랑스 레스토랑 추천, 비스트로 욘트빌(BISTROT de YOUNTVILLE)] 청담 프렌치 다이닝, 프랑스 레스토랑 추천(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데이트 기념일 추천)

 

[프랑스 레스토랑 추천, 비스트로 욘트빌(BISTROT de YOUNTVILLE)] 청담 프렌치 다이닝, 프랑스 레스토

이태리 레스토랑은 자주 가봤습니다. 매번 먹던 음식에서 어디가 조금 더 맛있는지, 조금 더 특이한지 레스토랑만의 색감이 어떤지를 보면서 식사를 하러 갑니다. 이번에는 우연히 알게 된 프랑

work1ryang.com

[압구정 스테이크 추천, "텍사스데브라질 (TEXAS de BRAZIL)"] 브라질 전통 스테이크 슈하스코와 각종 샐러드를 무제한으로!

 

[압구정 스테이크 추천, "텍사스데브라질 (TEXAS de BRAZIL)"] 브라질 전통 스테이크 슈하스코와 각종

고기부페나 무한 돼지갈비 집들은 가볼만큼 가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조금 새로운 고기집을 가봤습니다. 바로 "텍사스 데 브라질" 입니다. 갓 구워진 다양한 부위의 스테이크들을 마음

work1ry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