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도촌동 감자탕 맛집, 명동24시 감자탕

일하는 한량 2022. 8. 29. 10:00

도촌동에서 점심 한 끼 하려고 하다가 우연히 간 곳입니다.

 

도촌동 휴먼시아 1단지 앞쪽 상가 라인에 있는데 도촌동에 휴먼시아 아파트가 9단지까지 주욱 이어지면서 

식사를 할만한 곳이 1단지 5단지 주변에 모여있습니다.

우연히 가봤다가 맛이 괜찮아서 소개를 합니다.

주변에 사시는 분들이나 직장인 분들은 점심식사하러 많이 오시는 것 같아요.

점심에 감자탕 한 끼 든든하고 괜찮은 것 같습니다.

물론 맛도 있어야지요.

 

도촌동 감자탕 맛집, 명동 24시 감자탕

 

도촌동 명동24시 감자탕

 

 

감자탕 기본으로 주문했습니다.

감자탕 양이 꽤나 많네요, 음식맛도 괜찮고 아주 좋습니다.

 

명동24시 감자탕

 

내부도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신발을 벗고 입장하게 되어있고 

테이블도 넉넉하게 많이 있네요.

 

명동24시 감자탕은 뼈, 김치, 쌀을 모두 국내산으로만 취급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욱 맛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감자탕

 

맛이 좋고 국물도 시원합니다.

뼈에 고기도 실하고 실감도 딱 좋습니다.

혼밥 혼술 하기에도 괜찮은 것 같아요.

퇴근하고 힘든데 집 가서 차려먹기도 귀찮고.. 

이럴 때는 감자탕에 소주 한잔만 한 게 없습니다.

 

도촌동 명동24시 감자탕 메뉴

 

감자탕, 두부김치 감자탕, 김치뼈찜, 순대국밥 등

메뉴도 다양하네요

 

감자탕이라는 메뉴가 은근히 생각나는 그런 때가 있어요 ㅎㅎ

그럴 때는 이왕이면 맛있는 곳 가서 먹어야지요!

도촌동에 맛집이 있어서 주변 분들은 식사하러 자주 가실 것 같네요.

 

 

 

<도촌동 명동 24시 감자탕 정보>

- 위치 : 성남시 중원구 도촌로 7번 길 3-9

- 전화 : 031-754-3888

- 영업시간 : 매일 10 ~ 22시 / 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