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패션

간단한 다이어트 아침대용, 단백질 쉐이크 만들어 먹기

일하는 한량 2022. 1. 3. 09:00

 

Photo by CTRL - A Meal Replacement on Unsplash

 

간단한 아침, 
단백질 쉐이크 만들어 먹기

 

운동을 하면서 식단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단백질 중심의 식사를 했습니다.

그럴땐 확실히 몸의 변화가 바로바로 느껴지더라고요.

 

그러다가 너무 바빠져서 운동을 좀 내려놓았더니..

식단도 내려놓았더니..

바로 돌아감...ㅠ

 

 

아침에 일찍 나가다보니.. (보통 6:30에 나가야해서... ㅠㅠ)

아무래도 아침식사를 못챙겨먹었었습니다.

PT쌤이 그러면 이렇게 만들어 먹으라고 알려주신 방법입니다.

 

사진을 보니 7월에 찍은거네요.. 이때쯤부터

거의 단 하루도 빠짐없이 먹고있는 

아침 식사대용 단백질 쉐이크입니다.

 

5분이면 만들 수 있으니 정말 간단하고

무엇보다도 속이 든든합니다.

 

이때쯤부터 지금까지 

 

레시피는 정말 간단합니다.

식사대용 단백질 쉐이크 만들기

물 한컵
닭가슴살(전자렌지 50초)
바나나 1개
아몬드 한줌
프로틴쉐이크 한스쿱

이렇게하면 500ml 텀블러에 딱 가득찹니다.

 

처음에 만들어먹을때는

제품 고르는게 정말 까다로웠어요.

닭가슴살도 맛이 들어가있는 것도 있고.. 종류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제품 링크를 다 달아놨습니다.

닭가슴살 - 하림 닭가슴살 오리지널

무염 제품으로 골라야합니다. 그 어떤 맛도 들어가면 안됩니다.

쉐이크로 섞을거라.. 어차피 프로틴 초코맛으로 먹을거라서..

그리고 닭가슴살은 전자렌지에 50초 정도 돌려서 먹습니다.

 

하림 닭가슴살 오리지널

 

아몬드 - 원더풀 아몬드 무염

아몬드도 마찬가지구요. 링크 걸어둔 제품이 저는 제일 맞더라구요.

무염이 중요합니다.

원더풀 아몬드 무염

 

 

프로틴 - 뉴옥웨이 WPI 유당제로 단백질보충제 프로틴

프로티은 뉴옥웨이가 제일 무난한 것 같았어요.

저같은 경우에는 분리유청 단백질을 골라야해서 제가 먹는 제품으로 링크 걸어뒀습니다.

뉴욕웨이 WPI 유당제로 단백질보충제 프로틴

 

몇번 제품 바꿔가면서 먹으면서 맞춰간거라 

저에게는 이 제품으로 쉐이크 만들어 먹는게 제일 입맛에 맞습니다.

한번씩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침식사 대용으로 저는 괜찮더라고요.

PT쌤이 자기는 쉐이크만 4~5개 만들어서 하루에 나눠서 먹는다고..

전 그정도는 못하지만 그래도 조금이라도 노력중입니다 :)

 

2022년에도 운동 열심히 해서 그래도 관리한다는 소리는 듣고싶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