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패션

[분크vunque] 페스토네 바스켓 미듐 브라운 데일리 가방/가방선물 추천

일하는 한량 2022. 4. 6. 13:44

오늘은 2030 데일리 가방으로 정말정말 괜찮은 분크 가방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선물용으로 고민하다가 찾아봤는데 괜찮네요.

 

분크vunque
Festone Basket M (페스토네 바스켓 미듐) Brown
데일리 가방, 2030 가방 선물 추천

 

분크 페스토네 바스켓 미듐 브라운(분크 홈페이지)

 

 

2030 여성분들 가방 고민 많으시잖아요.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수납도 중요하니까요

 

저는 남자입장에서 선물용 가방을 볼때 감이 안옵니다.

그 가방이 그 가방같고.. 

그런데 판교현백에 들렀다가 이게 눈에 띄더라고요? 

심지어 재고도 없을 정도로 인기상품이라고 합니다

 

 

분크 페스토네 바스켓 미듐 브라운

 

페스토네 라인의 New Style Basket Bag으로
고급 캔버스 원단에 가죽 라이닝과 스티치 포인트를 더 해 클래식하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가방 디자인도 무난하면서도 질리지 않을 것 같고

가격도 그렇게 부담되지 않네요

 

 

분크 페스토네 바스켓 미듐 핑크, 화이트

 

매장에 보니 화이트와 핑크도 있네요

브라운이 무난하면서 제일 눈길이 갑니다.

매장 방문하시는 분들도 브라운을 많이 보시더라고요.

 

 

분크 페스토네 바스켓 미듐 브라운 디테일

 

분크 페스토네 바스켓 미듐 브라운 디테일(분크홈페이지)

 

분크 페스토네 바스켓 미듐 브라운 디테일(분크홈페이지)

 

분크 페스토네 바스켓 미듐 브라운 디테일(분크홈페이지)

 

스몰 사이즈는 너무 작아서 수납를 포기해야 할 것 같고

미듐 정도가 뭔가를 넣고 다니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게다가 안이 넉넉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수납을 때려박을 수 (?) 있어서 편할 것 같네요😆

2030 데일리 백으로 무난해보입니다. 

그리고 옆에 달려있는 포켓참에는 컬러포인트 겸, 에어팟 수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이즈 정보

분크 페스토네 바스켓 미듐 브라운 크기(분크홈페이지)

 

가방 사이즈는 가로 23cm, 높이 25cm, 깊이 15.2cm
파우치참은 가로 10cm, 높이 7.5cm 네요
무게는 530g 입니다.

제가 직접 들어봤을때는 가벼운 느낌이었어요,

간혹 "묵직하다" 느낌이 드는 가방이 있는데 이 가방은 그렇진 않았습니다^^

 

세탁방법

가방은 세탁 시 가방 모양과 원단이 훼손될 가능성이 있어서

오염된 부분만 전용 클리너로 가볍게 문질러서 관리해야 합니다.

 

주의

페스토네 원단백 특성상

청바지 및 어두운 의류 제품들과 접촉시 이염 가능성이 있으니 가방 착용시 조금은 조심해야 합니다.

 

 

 

분크 페스토케 바스켓 미듐 가방 구매 완료

 

저는 결국 구매를 했습니다.ㅎㅎ

동생 선물해줄건데 나중에 동생이 착샷 보내준다면 사진 추가해볼게요 :)

 

분크 페스토네 바스켓 미듐 브라운 착샷 

분크 페스토네 바스켓 미듐 브라운 착샷

 

와이프님 키가 167정도 되는데 

미디움 착용했을때 이정도 느낌입니다.

우선 수납력이 좋고 디자인이 무난해서 

편하게 입고 다닐때에도 데일리로 착용하고 다니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요즘 날씨에 착용하고 다니기에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분크 페스토케 바스켓 미듐 사이즈 가방

가격은 30만원이 넘지 않는 선이라서 선물용으로도 정말 괜찮은 것 같습니다 

2030 데일리 가방, 선물용 가방 추천드려요 :)

 

 

제품링크(분크홈페이지)

Festone Basket M (페스토네 바스켓 미듐) Brown 

 

vunque(분크)

어디에서든지 고객과 함께하는 Style & Life를 제안하는 Brand

www.vunqu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