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분당 신상카페 "종화"] 독특하고 편안한 인테리어, 조용한 카페 "종화"

일하는 한량 2022. 1. 10. 10:20

매번 가던 카페에서 커피 한잔하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새로운 카페를 찾아서 다니는 재미도 좋습니다.

그래서 연말에 한번 다녀왔었어요.

 

 

독특하고 편안한 인테리어, 커피맛은 덤.

분당 이매동 카페 "종화"

 

- 전화번호 : 0507-1393-9770
-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이매로89번길 24 지하1층 
          분당이매역 3번 출구에서381m
- 영업시간 (11:00 ~ 22:00)
   일 11:00 - 22:00
   월 11:00 - 22:00
   화 정기휴무 (매주 화요일)
   수 11:00 - 22:00
   목 11:00 - 22:00
   금 11:00 - 22:00
   토 11:00 - 22:00

 

 

카페 종화 입구

 

입구부터 애정이 가득가득한게 느껴지는 곳이었습니다.

정원도 아버님께서 직접 관리하신다고 하시고 

정말 애정이 느껴지는 카페.. 

오랜만이네요 이런 느낌이 드는 카페도.

 

카페 종화 내부

 

카페 들어가면서 이렇게 꾸며놓으셨는데..

느낌이 참 새롭더라고요. 

입구에서부터 이런방법으로 꾸며놓는다는게 참 신기하고 좋았어요.

카페 내부에 나무가 한그루 있는데 이게 참 인상깊었어요

사람들이 들어가면 다 이것부터 사진찍더라고요..ㅋㅋㅋ

저도 한참동안 쳐다봤던 것 같습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룸식으로도 되어있고 

단체자리도 마련되어 있는데

사람들이 있어서 사진은 찍지 않았어요.

 

 

땅콩크림라떼랑 아이스라떼 시켰었습니다.

아이스라떼는 평범.. 편안하게 마시기 좋은 정도 :)

땅콩크림라떼는 크림만 살짝 먼저 먹고

나중에 섞어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합니다.

저는 땅콩크림라떼 맛있었어요.ㅋㅋ

 

방문자 리뷰

 

방문자 리뷰를 봐도 제가 느낀것과 다른게 없네요.ㅋㅋ 인테리어도 괜찮았고..

주차 공간이 3대 밖에 안잡혀있어서 대기가 애매했는데

전화드리자 언능 나오셔서 자리 안내해주시고

참 감사했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셨고

커피맛도 괜찮았고

그리고 인테리어 소품이 중간중간 눈에 띄어요

그러다보니 한바퀴 돌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카페가 조용조용하게 커피한잔하고 수다떨기 좋았던 것 같아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아직은 사람들이 많이 안간것 같기도 하고요.

 

 

카페 입구 옆에서.. 올라가는 길은 아니에요.

 

카페 밖으로 나와보면 야외가 너무 이쁘게 조성되어 있었습니다.

날씨 좋으면 여기에서 테이블 깔아놓고 하실 것 같아요.

가운데에 모닥불 피워놓을 수 있게도 해놓으시고 

너무 이쁜 것 같아요.

나무들도 멋있고..

간만에 한바퀴 돌면서 구경도 잘하고 왔습니다.

 

카페 종화, 정원

 

아참, 애견 동반도 된다고 하네요.

정원에 안그래도 가을이라는 아이가 있어요.

저는 멀리서 눈으로만 인사하고 왔습니다.

쟤도 쉴땐 쉬어야죠.. 자꾸 건드리면 힘들어할테니까요.

 

 

애견 동반 가능한 카페도 몇 없는데

그런면에서는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주말에는 아무래도 사람들이 좀 많이 가는 것 같았어요.

한적한 시간에 간다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독특하고 편안한 인테리어, 커피맛은 덤.

분당 이매동 카페 "종화"